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록 그들 중 일부는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기술을 사용하지만, 같은 일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록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기술을 사용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 준 15,000달러의 월수표를 보았다.다른 현금 제조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투자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방문자들을 광고와 마케팅에 데려오기 위해 웹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전략은 수많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시작 창구인 하나의 사이트를 설립하는 것이다.플래티넘 포인터!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으로 추정하지 않음 사기라고 간과하는 대신 세부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Fred는 빌을 다루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Costs를 홍보하기 위해 맞춤 인스타 팔로워 구매 사이트를 제작했고,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소비자들과 지출이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지불했다.두 번째 오류: 위와 같은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전달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 대상 트래픽은 모두 어떻게 되어 귀하의 사이트로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한 것일까요? 음,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한 번 커미션을 받습니다. 아니면 아마도, 그것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30초 이하 동안 남아서 떠납니다.웹 온라인 마케팅자로서 당신은 고객에게 홍보하는 아이템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은 정확히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당신의 설명과 평가에서 당신이 정직할 수 있는 아이템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아이템의 특징들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소비자들이 얻을 당신의 제품에 대한 긴장의 좋은 것들,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를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진정한 무언가를 팔아라, 당신이 아는 어떤 것은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매우 같은 장점일 것이다.온라인 검색엔진의 효율성은 많은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클릭당 유료 광고를 제휴 마케팅 기법의 핵심으로 사는 이유지만 당신이 기사를 가지고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에 배치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e정확히 효율적일 수 있다.

신입사원들을 위해 이런 특별한 곳에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하다. 그러나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에 당신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소를 위해, 약간 덜 경쟁적인 틈새를 추구하는 것은 필수적이다.나는 사실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인 투자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개월에서 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곧 불만족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이다.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여 영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를 통해 대상 목록을 구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향후 더 많은 영업, 백엔드 영업, 상향 판매 및 추가 품목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잠시 몇 개의 기사를 게재한 다음 낭비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모든 훌륭한 기사들이 웹에 퍼지는 바이러스 영향의 이점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많은 시간을 잃게 될 것이다라고 생각할 때, 시간은 매우 중요한 자원이다. 어떤 것에 너무 많은 돈을 쓰고도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한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