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이트의 serps(내 고객이 아니라 모두 괜찮다)는 여전히 통과하지 못한 쇠퇴기에 빠졌다.

내 사이트들은 울부짖는다(내 고객들은 아니다. 그들은 모두 괜찮다) 그들은 여전히 통과하지 못했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깊이 도달하고 있는지 말하는 나의 서프들로부터 축축한 엽서를 받고 있었다. 백링크 그들은 그들이 알려진 어떤 축구선수들보다 더 깊이 뛰어들었다고 나에게 말했다. 상상해봐!만약 그들이 올라온다면, 그들은 이 사람들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기 전에 감압실에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내가 의견을 말하는 사람은 모든 것을 읽는다. 회사가 이전 고객들에게 정확히 무엇을 했는지 보라. 가격이 얼마고, 비용과 관련된 것이 무엇인가? 어떻게 그들을 밝혀냈을까? 연락해서 연락할 수 있어? 아니면 그들이 꼭 연락해야 하는 건가요? 그들의 순위를 보라. 당신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포기하겠는가? 그들은 훌륭한 사람들 중 한 명인가? 당신은 특정한 수술이 완료되었다고 믿을 수 있는가?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을 해서 그들이 말하는 것이 누군가에게 이치에 맞는지 확인하라. 그들에게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용어로 그것을 넣고 화려한 컴퓨터 대화를 통해 외면할 수 있도록 요청하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적어도 한 개 이상의 회사에 가라.

주말이 도착해서 토론토의 치과 사무실에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필사적으로 방송에서 NFL 축구를 듣느라 애쓰면서 학교 스크린에 웅크리고 있다.

내가 주말에 있고 싶은 곳은 정확히 아니지만 적어도 나는 행성의자가 아니다. 밥 박사가 의도할 수 있는 SEO 전략과 웹사이트 변경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한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면 메서드가 각 주요 검색 엔진을 확인하고 해당 도메인에서 얼마나 많은 페이지를 찾을 수 있는지 반환할 수 있습니다.대단한 시간 절약기

재최적화에 대한 추가 수수료나 추가 컨설팅에 대한 추가 수수료가 있는가? 정말 의무적인가? 어떤 정비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요? 통증 계획 없이 유지보수가 포함되지 않을 때, 최적화를 처리하기 위해 엄청난 금액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인식한다.

우리는 다른 세오 회사들로부터 많은 전화(그리고 고객들)를 받는다.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세오 고객들이 나쁘다고 말하기 전에 나는 몇 가지를 발견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이 당신의 영역을 얼마나 최적화하고 있었는가? 그들이 어떤 변화를 일으켰는가? 교통 발전이라는 이름이 있을까?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등 그런 질문들은 보통 내가 알아야 할 것을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단지 며칠 동안 사용된 타임 회사에 있었다면, 나는 보통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열심히 매달리라고 말하고, 궁극적인 불행하게도 서를 만들기 위해 이것들은 시간이 걸린다. 특히 사이트가 모래상자를 맞을 때,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여러 해 동안 힘든 회사와 함께 있다는 것을 항상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점진적으로 더 쓸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좋은 이윤을 누리지 못하고, 만족스러운 생활방식을 누리지 못하고, 구매자들로부터 당신의 욕구에 감사한다면, 모든 문법적 실수를 바로잡고, 실제로 당신의 SEO 기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더 많은 것들을 삽입하거나, SEO 매뉴얼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제거하라. 그러나 기억하라. 지금이 당신이 당신의 모든 것을 세심하게 살펴보는 유일한 시간은 아니다. …의 이유로 기사

또한 대부분의 콘테스트에는 주요 키워드나 이 사이트 이름이 포함되어 있고 이 콘테스트에 대한 스폰서까지 포함되어 있다.

스폰서는 pvmultimedia seo 콘테스트이다. 유아는 이미 한 달을 즐길 것이다. 일반적으로 pvmultimedia Faster라는 이름을 홍보하는 몇 백 페이지가 이미 있다.

SEO 콘테스트는 웰니스 웹마스터 장소에서 알려질 것이다. 또한 많은 pvmultimedia seo 콘테스트에 관한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다.

그 사람의 주요 키워드 pvmultimedia seo 콘테스트에서 키프레이즈는 구글에서 시작부터 위치하기 위한 pvmultimedia seo 콘테스트지만 pvmultimedianl은 SEO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여서 참가자들은 스폰서의 주요 키프레이즈 외에 메인 스폰서를 홍보하고 있다.

돈을 가장 많이 받으려고 노력하지만, 분별력이 있지만 좋다. 만약 그것이 너무 좋아 보인다면, 그것은 단지 약간의 현금을 지불할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싸지 않다. 광고로 간주하라. 그것은 모든 광고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참가자가 되어야 한다.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처럼, SEO Elite는 주로 소프트웨어가 많은 큰 총들이 그것을 지지하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전문가들의 권고에 잘못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나는 당신의 사이트를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물론 나는 인터넷 마케팅 제품에 대한 빨갱이지만, 나는 SEO Elite를 사용하는 시간에 대해 공정하게 보냈지만, 실망스러운 개인들을 얻기 위해 실망시켰다.

밥 박사는 토론토에서 가장 훌륭한 치과의사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나는 보통 내 치과 치료를 구조조정하고 있기 때문에 40번의 윙크를 잡기에 완벽하지만, 지금은 내 주의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웹 개발자들, 검색 엔진 최적화자들뿐만 아니라 웹 소유자들이 웹사이트에 가하는 일반적인 문제들을 SEO 훈련 스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나는 그가 그의 엠플 중 하나를 보내줄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