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들 중 최고는 비싸지 않다.

그것들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싸지 않다 진짜, 진짜, 진짜 조각들은 싸인되어 있고, 전통적인 작품을 위해 1500달러 이상과 헤어질 준비를 할 수 있다.

그것은 다소 비용이 들지도 모르지만 저지는 다가올 수 년 동안 당신에게 봉사할 것이다. 사실,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셔츠들 중 몇 개는 아이들에게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엄마와 아빠가 같은 팀이나 게이머를 지원할 경우리그에는 30개 이상의 그룹이 있다; 그래서 명백하게, 30개 이상의 NBA 스윙맨 반바지가 있다.

각 그룹은 최소 2가지의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다: 집과 도로 이것은 상당한 다양성이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게다가, NBA 그룹들은 몇 년마다 정기적으로 그들의 유니폼을 바꾸거나 심지어 그들의 유니폼 라인업에 기여한다.

레트로 스윙맨 반바지도 쉽게 구할 수 있다 NBA 그룹들은 이벤트와 축하를 기린다 이것은 팀들에게 기념 유니폼을 입게 하는 것을 통해서 행해진다, 보통 이 유니폼들은 또한 반바지와 함께 출시될지도 모른다 이 반바지는 대중들에게 제공될지도 모른다 NBA는 그들에게 제공되는 반바지에 대한 거대한 시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개방적이지 않다.대중들에게 알리려는 그들의 노력을 타이밍에 맞춘다. NBA 샵 웹사이트에는 이런 징후가 거의 없다. 그것은 당혹스러운 일이다.마지막으로,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이용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광고를 보았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 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즐기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습니다! 중요한 기업들이 이 중요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소비합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입니까?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와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목표 대상 고객 중 가장 우수한 잠재 고객을 제공할 수 있는 전술 파트너는 어떤 것입니까?다시 한번, 이것은 라스베가스의 스포츠 오즈 라인 메이커들의 손에 놀아난다. 그래서 NBA에서 큰 이득의 기회가 훨씬 적은 것이다. NFL에는 비디오 게임이 두 스포츠에 대한 분석적 분석에 기반을 둔 훨씬 더 쉽게 예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찬스 메이커들과 스포츠 임자들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이다. 베팅 스포츠 스포츠중계 게임의 기회를 위해서 그러나 큰 이득의 부재는 당신이 NBA에서 내기를 하지 말아야 한다고 믿게 만든다. 그것은 영리한 스포츠 도박꾼에게 그리고 내기 스포츠 게임에서 이기는데 필수적인 이점이다. 당신은 확실한 것을 필요로 하고, 여전히 당신의 자금을 증가시키는 쉬운 승리와 그러나 당신에게는 제공하지 않는다. 높은 위험 요소 당신이 지금 거기 있지 않다면 당신을 승승장구하게 하거나 당신을 거기에 데려다 줄 게임들이다.나중에 벅스는 알킨도르를 얻은 후 겨우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첫 발을 내디뎠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면서 벅스를 플레이오프에서 66-16으로 예외적인 기록으로 이끌었다. 그리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글러브스를 뛰어 4경기 연속 비디오 게임에서 휩쓸었다.알-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이번 시즌에는 단지 잠재력을 가진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식견이 있는 공격형 게이머로 발전한 매우 긴 미래.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경기로 나아가는 동안에도 여전히 비범한 날개 기간과 뛰어난 측면 움직임으로 아미누가 방어적인 두통을 겪을 가능성이 있다.

다음 단계의 공격 선수16 루키즈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하심 태벳)가 부숴질지, 그리고 어떤 초보자(타이레이크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이 확실히 내가 수 년 동안 보호자를 스쳐 지나가는 것을 보고, 놀라운 속도로 패스 라인을 뛰어넘는 것을 보는 것처럼 보인다. 아마도 존 월도 나는 정확히 같은 방법을 사용한다.

유타 주, 나는 제리 슬론이 신인들로부터 가장 많이 끌어내는 데 달인이기 때문에 고든 헤이워드가 기대 이상의 효과를 낼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또한 데마커스 커즌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에반 터너스가 체크 아웃하는 동안 내 머리 대 내 책상을 두들겨 패기를 기대한다.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이 목록을 만들었다고는 생각지 않지만 부인할 수 없다. 이 사람의 힘은 전설적인 것이다. 이것은 종종,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끓어 넘치고 불타오르기도 한다.

그러나 가넷이 최근에 만들어낸 이 난장판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신경 쓸까?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입니다.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거의 맞추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과 현재 양쪽 면에서 모두 전설적인 인물입니다.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명이 다쳤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