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거리는 30피트이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집의 모든 양에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 한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도 권장된다.

무료 또는 저비용의 여러 활동을 완료하여 가정 보안을 개선하십시오. 사실인지 아닌지를 인정하십시오. 가장 많은 것을 인수하는 것은 악랄한 경비견과 연결된 앞마당 경고에 표지판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관심 있는 개는 단지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참여하기 위한 표지판일 뿐입니다.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매우 비싸지 않습니다. 지역 보안관 부서는 당신이 한 번 가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침입자 경보 시스템은 어떤 주택 보안 계획에서든 더 중요한 부분이며, 일단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심지어 다른 어떤 것도 하지 않는 것이 부동산 자산 주변의 절대적인 보안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스스로 믿도록 유도하지 마십시오. 여기 조지아의 집을 가능한 한 안전하게 더 악화시키기 위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를 가담하기 쉬운 범죄로 만든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그들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5% 미만의 주택과 관련된 보안 조치를 가지고 있다.

놀라운 것은, 60%의 강도사건이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난다는 것이다. 비록 남자들이 그냥 걸어들어오지만 그들은 심지어 침입할 수 없다.

가격 경보 시스템은 매우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훨씬 더 저렴한 탐지 제품으로 쉽게 일부 탐지 제품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장치와 관련된 복잡하고 낯선 것은 강도가 경보를 울리거나 무력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하는 것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협상: 일단 당신이 이것을 하고 나면, 당신이 당신의 집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보안 경보를 먼저 식별해야 할 것이다. 그들의 가격에 대한 경보 가게가 최고 달러에 장비에 투자하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얼마나 잘 협상할 수 있는지에 근거하여 당신의 사업을 설치할 것이라고 명시하는 많은 구매를 받는 동안 협상하라.

많은 보안 회사들은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만약 사고가 일어난다면 노인은 보안 회사에 생존하기 위해 버튼을 누를 필요가 있다.

버튼은 보안 회사에 신호를 보내고, 소유자가 전화 프로세스를 선택하지 않을 때, 그것은 당신이 불을 붙일 때마다 긴급 요원을 그들의 집에서 구출하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한다.

집에 있는 테이스티가 환상을 만들어낸다면, 그들은 어두워지기 몇 초 전에 그들을 구출할 것이다. 주거용 플러그인 기본 장치를 구입하거나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일부 하드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스토리지 적성이 높은 적절한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야 합니다.여러분은 비디오 결과를 저장하기 위해 충분한 스토리지 용량을 갖춰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집을 위해 일종의 경보 시스템을 갖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침입자 중 어느 시스템보다도 더 나은 시스템을 위해 저렴한 시스템은 누구나 설치했을 수 있는 시스템의 유형이나 비용을 염두에 두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들 중에서,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최고의 은신처를 준다. 이 사람들은 다시 다듬지 않고, 그리고 당신의 재산에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 경향이 있다.

보안의 한 가지 방법을 아는 것은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좋은 예는 데드볼트일 수 있다.
윤재승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적인 방법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정말로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남자가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새로운 가정 보안 회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확신하라. 가정 보안 회사만큼 설정되면, 또한 개인 주택 보안 제조업체에게도 경고할 것이다. 이 설정으로 당신의 부동산 보안 회사는 당신의 지역 경찰에 연락하여 경보가 중지되는 상황에서 주소를 보낼 수 있다.

이것은 특히 화재나 강도로 인해 화재나 홈 오피스에서 떨어져 나가는 즉시 매우 도움이 된다.

마침내, 제조사의 지시에 따라 감시 감시 카메라의 플러그에 도달했다. 불편함이 없도록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카메라가 노트북에 연결되어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