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동영상에 무엇을 구성하고 게시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과 개념을 가지려면 다음 동영상을 준비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유익한 팁을 제공하십시오.

따라서 동영상에 무엇을 구성하고 게시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과 개념을 가지려면 다음 동영상을 준비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유익한 팁을 제공하십시오.

하지만 나쁜 시절에는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할 기회가 없었다. 비디오를 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고 긴 경향이 있었다. 비디오를 실행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독특한 프로그램이 필요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결코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수많은 사람들이 꺼졌다.

유튜브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목표 목록을 작성해야 한다.

즉,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전에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드는 데 있어서 당신의 목표가 종합적인 단계를 결정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마케팅 성공을 결정하려면 그 단계로 돌아가야 한다.

비디오 제작에 너무 많은 돈을 쓰는 것은 단지 불충분한 소비를 하는 것 이상의 문제일 것이다. 너무 매끄럽게 굴면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대 당신. 하지만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것은 더 나은 오디오 하우스 캠코더를 위한 괜찮은 마이크인데, 그들의 오디오 품질이 좋지 않다는 것으로 이해된다.

자,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10번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믿거나 말거나, 한 달에 수백번씩 볼 수 있는 유튜브 비디오가 있습니다.이런 트래픽을 상상해보세요

비디오를 만들기 전에 키워드 연구를 활용하는 것은 자료가 어떻게 찾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뿐만 아니라, 그것은 미래에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많은 다른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유튜브 동영상도 마찬가지로 유튜브의 모든 용어를 따르는 한 수년 동안 온라인에 머무르고, 만약 당신이 모든 유튜브 용어를 따르는 한, 그리고 만약 제대로 된 것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완전히 무료로 표적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면, 유튜브에는 퀀트캐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체 다른 커뮤니티의 사람들이 있다.

유튜브는 매주 평균 1억 4천 3백만 명의 사이트 방문자를 가지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1억 4천 3백만 명의 사람들이 당신이 매월 홍보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자유로운 MLM 다단계 마케팅 리드를 만드는 측면에서 강력하다.

유튜브 트래픽은 계속 급증하고 있으며, 비디오 마케팅은 최근까지만 방송 행락지로 인해 개선되었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비디오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

알렉사에 따르면 유튜브는 구글, 페이스북, 밤알바 야후 등 개인이 가장 많이 체크아웃한 4번째로 세계적인 현상으로 간주되는 이유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터가 자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것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 확실하며, 결국 제품과 서비스를 의식하게 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더 많은 고객들이 있을 것이라는 제공된 현실이다.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거지?

유튜브에 대형 동영상을 게재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유튜브는 사이트에 게재할 수 있는 동영상의 파일 크기에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동영상을 짧고 쉽게 유지하려고 시도한다.

또한 사이트에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재미없고 긴 동영상에 끌리지 않는다. 5-6분을 넘지 않으려고 시도한다.

유튜브는 자신과 조직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비디오를 가져다가 그들의 사이트에 삽입할 것이다. 따라서 더 많은 노출을 줄 것이다. (비디오 하단에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를 메모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가 널리 퍼지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유튜브는 작은 남자가 중요한 회사와 정확히 같은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 이름이나 사업상의 큰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전형적인 마케팅 수단은 당신이 유튜브의 크기만큼 청중에게 도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있다.

이 비용은 일반적으로 거대한 사업에 의해 관리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유튜브와 함께 모두 변경되었다.

나는 유투브 마케팅이 당신의 조직에 얼굴을 들이대기 때문에 좋아한다.

처음에는 나 자신을 특별히 새로운 마케팅 담당자들이 이러한 마케팅 접근법을 멀리했다. 단지 전자 카메라 앞에 있다는 생각이 어느 순간 나에게는 점점 더 격렬해지고 있었다.

둘째, 그들은 당신이 요청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 이유를 그들에게 말해준 이슈에 대한 반응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와 관련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