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을 덮는 대신에, 여러분은 또한 벽걸이에 대한 재료와 창문 처리를 사용할 수 있다

창문을 덮는 대신 재료와 벽걸이에 대한 창문 처리도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대안적인 부속품이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또한 화려한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를 만들기 위해 커튼 재료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훌륭한 추가 디자인이 될 것이고 당신의 생활 지역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사용 – 일치 세트를 가지고 있지 않음 – 과도한 통합이고 그것은 매우 흥미롭지 않다!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다시 한 번 섞어라.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방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여행을 가서 색상을 보기 시작하라. 첫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발견하는 데 오랜 시간을 투자하고 싶다. 페인트 칩 집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노트 패드에 넣어라.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당신이 볼 때마다 색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테이프로 찍어라. 이번 주말,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색깔에 대해 잘 이해할 것입니다

이제 소프트웨어로 돌아가라.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했다면, 인기 있는 친구를 안심시켜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스스로 그것을 배우고 싶다면, 어떤 식으로든 주저하지 마라. 배움은 당신에게 만족할 것이다. 당신이 집에서 실내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는 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해결하든 상관없다.

당신의 방은 마음의 상태를 표현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의 방이 내미기를 바라는 기본적인 표정이나 감각을 말한다.

당신의 방을 개발함에 따라, 당신은 모든 요소가 정확히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치료는 이 마음 상태에 일정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지침을 받고 수많은 잡지를 살펴보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당신의 장식 예산안을 고려하는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새로운 바닥재, 가구, 캐비닛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현재 존재하는 것을 주요 비용 변화 측면에서 볼 수 있다.

최종 제품 – 스타일이 실제로 완료되고 모든 것이 완료되면 환상적인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웹 사이트를 다시 사용하고 등장할 때 스타일은 원래의 비전을 따라야 합니다.이 지역에 들어갈 때, 원칙은 특정 마음 또는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전반적인 스타일을 가져야 합니다. 스타일은 모든 것을 함께 가져 와서 좋은 의미를 가져야 합니다. 방 안에 있을 때 전체 피닉스 인테리어 스타일은 특정 느낌을 잡아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 내부 장식 전략에서 예술을 얼마나 잘 보여줄지 의문을 제기한다.

다행히도, 그것은 단지 완벽한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하게 만들었다.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목적으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가장 좋은 지역을 발견하고 벽에 걸어놓는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은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걸려 있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그것을 거기에 매달았는가? 잘됐네, 넌 그게 완벽하게 너한테 맡겨진 것처럼 보 편백나무온열침대 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완전히 부적절하다는 걸 발견하는 게 이상적이라고 생각했지. 인생이란 그런 거야. 넌 그것을 받아들이고 다른 곳에 앉는 거야. 맨틀에 올려놓은 채 며칠 동안 그것을 놓아둔 후, 너는 그것이 단지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된다. 행복하고 재앙을 피하는 것 이상의 많은 캐비닛들이 있다.

마치 보기보다 더 많은 간격을 제공하는 것 같아. 쇼핑하러 가고 싶어. 다른 저장소보다 더 큰 저장소를 보유하는 캐비닛. 캐비닛에 모든 것을 로드할 필요가 없도록 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파지 않고도 필요한 모든 것에 액세스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몇 년 동안 실내장식 세계에서는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이 특히 뜨거웠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는 노랑의 음영이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결국 중립이 되어 매우 다재다능한 색으로 변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주의하여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주택 개발 – 가장 분명한 이유는 부동산 소유자가 단순히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개발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의 모든 조언을 받아들일 수 있고, 마찬가지로 많은 실내 스타일 상점들이 제공하는 범위로부터 모든 조언을 얻을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이상적인 집을 개발할 수 있다.

그리고 패턴이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가기에 더 좋은 지역과 동의 스타일 외에 주거지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어렵고 광범위한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수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접근하기 쉬운 학위도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