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6개월이었을 때 나는 그것을 알았다

나는 그가 6개월이었을 때, 당신이 평범한 아기를 갖지 않았을 때보다 그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학교에서 짧은 시간 동안 감독실에 불려갔을 때 그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내 아이가 친구들 주변에서 행동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나의 마음속에 약간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리고 체포될 때 그는 지금 이 순간에 귀를 기울이기로 선택했을까? 내가 그를 며칠 동안 관리할 수 있을까?

그러면 각 사람은 개인의 지위에 더 깊이 자리잡게 되고 다른 사람들의 리스트에서 가치를 더 적게 알아낼 수 있게 된다. 당신은 서로 독립적으로 부모가 되기 시작하고, 당신이 자신의 과정을 하는 모든 것을 알게 된다.

또한 완전한 아이들을 대하라. 영양가 있는 식사, 오염되지 않은 행동의 공유에는 이중 잣대가 없어야 하며, 물론 당신의 자녀들이 망가진 카메라맨 규칙을 제공하는 사람에게 책임을 배분하는 데 있어서 이중 잣대가 되지 않는다. 이런 특정한 방법으로, 상호 협력이 있고 이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 대한 단결이 유지된다.

나는 시대에 뒤떨어진 부모가 관계와 비슷하고 종종 유익한 방법으로 언급되는 것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우리 시대나 우리가 어렸을 때 나는 결코 허락되지 않았다. 우리는 항상 그런 때를 즐거운 기억으로 언급한다.

나는 내가 어린 시절에 관한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 자식들이 매혹된 얼굴로 듣는 것을 알아차렸다. (나의 약혼반지 어린 시절 신화에도!)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 결과를 만들어낸다. 일관된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일관된 아이들을 배우고 배우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은 배우고 싶어 한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근육 언어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 당신이 아빠보다 더 오래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도록 한다.

당신은 일관된 부모와 관련하여 배울 수 없지만, 전략은 아기 단계를 허용한다.

아빠와 엄마, 면도기 둘 다

아이를 낳고 싶다면, 부모가 되고 싶다면, 그 사실이 생활양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유념해야 한다.

만약 아기가 약간 놀란다면, 교육 과정은 여러분과 관련하여 매우 적합하다.

이러한 사람들은 애착 양육에 필수적인 것으로 여겨지지만, 엄격한 프로토콜을 경시한다.

더 중요한 것은 부모들이 온라인 양육 수업에서 그들의 양육에 창의성을 사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을 개발한 사람들은 관련 법을 따랐을 뿐만 아니라 아동 심리에까지 현저하게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군 배우자는 친구/친구 양육 지원 고문과 접촉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스카이프를 사용한다.

또한 자녀-부모 관계는 긴장되고 있으며, 부모와 어린 아이 사이의 연결을 강화하는 합리적인 방법이기도 하다. 많은 젊은 부모들이 2021웨딩박람회일정 Skype를 사용한다.

많은 전문가들이 태어나면 그들의 배우자에게 갓 태어난 아기를 보여준다. 비록 비디오가 그곳에 있는 것과 같지는 않지만, 양육 도움은 그들의 부모에게 도움이 된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바로 아이들이 군대에서 엄마나 아빠와 육아 관계를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부모에게 양육 기술을 가르치는 대학이나 학교나 특별한 수업을 찾을 수는 없지만, 부모의 양육 능력은 배울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좋은 것을 발견하고 발산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스럽지만 실용적인 방법으로 어머니나 아버지로서의 책임을 실천하는 것이다.

허용 가능한 행동의 경계는 그가 한계를 시험하기 위해 행동할 뿐만 아니라 놓여 있었다. 다른 때, 그는 자신의 시스템을 얻기 위해 한 부모를 다른 부모와 겨루기 위해 분열하고 정복하려고 노력했었다.

자기 통제를 가르치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지만, 항상 자신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거의 모든 중요한 수준의 통제조차도 제한이 있다.

본질적으로, 자기 통제를 가르치는 것은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물론,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음식, 은신처, 의복, 그리고 좋은 지도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시간 그것은 전통적인 육아 형태다.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이라고 부르는 습관을 갖게 되면, 어느 순간 당신의 가족은 변모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순종적인 성향을 가진 당신의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는 상당한 개인적 힘을 갖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어린 아이가 활기차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의 개인적인 힘에 대한 감각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환상적인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하는 순간, 그/그녀는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한 T를 당할 때와 같은 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