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침실 가구 전체의 사진과 측정값을 찍으십시오.

기존 침실 가구 전체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업할 수 있다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촬영됨), 어려운 쓰레기를 보관할 경우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를 배치하는 것은 집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벽막을 어지럽히지 말고 방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방 주변의 몇 가지 핵심 초점을 설정하십시오.

단순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물론 장식의 원리를 인식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잘 처리된다면, 집은 단지 벽과 창문에 지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생각을 반영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상적인 것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현명하고 그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방이 되는 의도는 현명하지만 이것이 너무 제한될 필요는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흥미로운 초점 단계뿐만 아니라 거실이나 응접실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블로그 이름만으로는, 사실 더 나쁘고 기억하기 힘든, 미래의 고객들이 떠돌아다닐 수 있다는 것을 철자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의 이름은 눈에 띄어야 하지만 당신의 블로그가 정확히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암시하라.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라. 그것을 계속 유지하라!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확실히 장식의 알고 있는 원리를 포함한다.

만약 잘 처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계속해서 사람들의 마음을 반영할 수도 있다.

인테리어 기획은 이미 이미 충분한 자금을 투자한 소수의 특권층에게 주어진 시기였다.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과 어울리는 다양한 품목들이 현재 시장에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예산에 따라 모든 판매 가격을 원하며, 전문가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맞는 제품을 제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은 마치 인생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것과 같다. 늙어 보이고 느껴지는 집으로 이사하고 싶은 사람, 그렇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슬레이트에서 다른 것을 원하고 또한 새로운 집은 환상을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발명을 돕는 것이다.어두운 색 페인트로 카펫은 또한 당신의 집을 작은 공간에서 여분의 가벼운 단단한 나무 바닥이 당신의 밝은 색 구조와 아름답게 결합될 수 있다.

현재 거주 중인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로서 개인이 바닥을 바꿀 수 없는 경우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일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밝은 그늘인 융단을 배치하라. Identical은 어두운 리놀륨에 적용되거나 숨기고 싶은 사람이 적층한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징을 반영한다.

어떤 것이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할 수 있는가? 최고? 안전 허가증 사람들이 진짜 누구인지 알 수 있을까? 네, 왜냐하면 그것이 실내 장식의 중요한 예술이기 때문입니다.세상에 무언가를 선물하고, 생산하는 것.

사람들과 관련된 것은 1920년대와 30년대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심지어 정교한 매혹으로 특징지어진다.

이 각각의 것을 개별적으로 살펴보자. 그 지역의 기능은 그것이 실제로 고용될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한다.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가? 그들은 보통 각 방을 하고 있다.

그것은 공공 또는 개인 공간이 있는가? 각 영역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창출하기 위해 공간에 적합한 활동을 위해 거주 가능하고 사용 가능하며 성능이 우수해야 합니다

우선, 누구나 먼저, 결국에는 어떻 학원인테리어 – 람파스디자인 게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도록 권장되는 경험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보통 모든 사람을 위해 그 일을 하고 싶은 사람을 임대하는 것이 좋다.

때로는 힘들기도 하고, 깨어있는 위대한 예술작품에 시간을 더 필요로 하지 말고, 당신 편에 시간을 더 가져라. 서두른 집은 당신의 신전이니, 그것을 개인으로 신성하게 하라!

당신이 저임금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영업자일 때, 근무시간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의 근무시간을 조정하는 것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것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거대한 디자인 회사에서 취업 기회를 가지고 경력을 시작한다면, 작업시간은 더 강하고 기대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고 싶다면, 그리고 누구나 자기 고용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제한된 근무 일정의 규칙성과 예측 가능성을 원한다면, 사람은 분명히 디자인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효과적이기를 원하는 전문 분야를 선택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자리 출판물이 Kn보다 훨씬 더 간단하게 살바징을 좋아할 수 있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 선택사항들을 열어두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