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나이에는 살 수 있는 삶이 많이 남아 있다.

그 나이에는 살아갈 수 있는 삶이 많이 남는다.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매일 방과후 축구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학교에 집중함으로써 좋은 움직임을 만들어라.만약 어떤 사람이 2부 리그의 재능과 스피드를 가지고 USC와 노틀담 캠프에 가게 된다면, 중요한 일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특히 당신이 고등학교 3학년으로 들어갈 때.첫째, 당신의 큰 친구는 단지 400파운드만 쪼그리고 앉아있다면 강하지 않다. 그 남자의 몸무게가 285파운드라고 상상해보자. 그것은 약 14배의 체중이다. 지금, 우리는 때때로 2배, 3배, 4배 혹은 심지어 5배의 체중을 생산한다.

그 수치들을 비교하면, 당신은 당신의 큰 친구가 빠른 것처럼 보이나요?축구는 정말 오래가는 램이다. 그것은 빌 샹클리, 밥 페이슬리, 케니 다글리시, (그래, 나는 리버풀 팬이다), 바비 찰튼, 스포츠중계 펠레, 마라도나 경 우리는 아직도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미래세대는 그들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소년들이 TV 개인 집 앞에서 그들의 축구 스릴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그들을 몇몇 성냥팔이 티켓에 대접하는 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 있지만, 축구팬들은 그것이 우승자라고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한 개인이 박스에 올라서면 물러나고, 다시 세팅하고, 점프하는 것 이것은 체격과 CNS를 빠르게 달리고, 강하게 태클할 수 있는 폭발력을 가르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무겁고 낮은 평판을 고수하라. 다시 말하지만, 현실은 높은 평수가 낮은 동료보다 더 많은 부상자를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너무 무거운 것을 두려워한다면, 여러 세트의 복식들과 세쌍둥이에 가깝게 일하라.이러한 의미를 잘 보여주는 선수들이 있다.

학생 운동선수인 에릭 웨들, 전 유타 선수, 현재 샌디에이고 차저 선수, 현재는 BYU의 브랜든 개스킨스가 개인 선수들 중 한 명이었다. 라벨 에드워즈는 이제 좋은 디비전시 축구의 유산을 물려줄 훌륭한 코치일 것이다.The 세대 , 그리고 Weber State의 수석 코치인 Ron McBride는 그가 스포츠의 순수함을 이해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경험의 날 패키지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환상적인 선물 전화 메시지가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물론 여러분의 파트너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경기장의 /IP 투어를 경험할 수 있는 축구 체험 패키지도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경기자들의 발자취를 따라 걸을 수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실제적인 대기 긴장감이 무르익어가는 것을 마실 수 있습니다.스타플레이어들의 경기장과 트로피방과 탈의실을 탐험한다.

이런 경험은 대부분의 그의 친구들이 선물구매타워에서 최고의 개를 위해 웹사이트에서 당신에게 질투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소년들이 텔레비전 집 앞에서 그들의 축구 스릴을 얻는다면, 당신이 그들을 하나의 경기 입장권에게 대접하는 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 있지만 어떤 축구팬이 당신에게 그것이 우승자라고 말할 것이다.박스스프링에 의해 당신의 무릎이나 발목이 괴로워하는 것을 걱정하지 마세요. 박스 표면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땅에서 몇 인치 떨어진 곳에 착지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30개의 박스에 뛰어오른다면, 당신은 신체적으로 약 31 – 32개의 점프를 하는 것이고, 따라서 당신은 선두의 약 2에서 착지하게 될 것입니다.당신의 성적을 마르크스쿨의 제안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용하라 최근 그의 상급반들 중 하나, 대학 장학금에서 19명의 선수들을 데려올 수 있는 고등학교 코치에 관한 기사를 읽으시오.만약 여러분이 어디에서 경기를 하고 싶은지 잘 알 수 있다면, 그 학교들에 의해서도 열리는 캠프에 전화하세요. 여러분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더 많은 코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관심 있는 학교의 학교 코치에게 운동 및 학업 이력서를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팀별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코치와 직원의 이름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