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처럼, 블로그는 전 세계에 퍼져있다.

블로그는 웹 사이트처럼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블로그는 구식의 웹 인터넷보다 훨씬 싸고, 빠르고, 확실히 쉽게 유지 관리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고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라고 함)를 제출하면 쉽게 업데이트 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자연스럽게 새로운 콘텐츠 기사를 갈망하는 구글과 같은 모터뿐만 아니라 인간 독자들을 끌어들인다.WordPress dotOR 옵션은 소리가 나기 때문에 거의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웹 호스트가 도움을 주고 조언해 주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직접 할 수도 있습니다. 호스트에는 Fantastico가 있어야 합니다(하지만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평가해야 함). 아래에서는 전체 프로세스에 맞는 좋은 비디오가 설명됩니다.아무 것도 아닌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 바로 그 컴퓨터에서 파일을 가져오는 것을 도와주는 제품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 전송에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WordPress는 블로그가 WordPress를 실행하는 가격에 그것을 쉽게 만들게 한다 당신의 웹 사이트 서버를 설치할 수 있거나 WordPress 웹 인터넷 호스팅을 통해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WordPress를 사용하면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을 더 쉽게 시작할 수 있다.

혼란스러운 블로그 웹 사이트를 그만 두고, 장소가 편할 때 워드프레스를 사용하세요!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워드프레스 룩은 읽는 블로그 사람에게 매우 친숙하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블로그 프로 웅진코웨이침대렌탈 그램으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자연히, 많은 독자들이 워드프레스를 사냥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의 블로그 웹사이트를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

다른 화면에서 WordPress로 이동하고 New Installation FANTICO를 클릭하면 질문지가 열리고 어떤 도메인(여러 도메인이 호스팅되어야 하는 경우)과 A에 설치할 폴더를 정보로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ICO가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치합니다!워드프레스 위대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이것은 전세계의 수백만명의 남녀들이 그 소프트웨어에서 끊임없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워드프레스 또한 저렴한 서비스이다. 한편 이것은 비즈니스 소유자들에게 유익하다. 왜냐하면 워드프레스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많은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기본 구성을 사용하는 경우 중복되지 않는 WordPress cms이 CMS는 컨텐츠 중복의 거의 100%를 렌더링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CMS는 평상시처럼 WordPress가 블로그와 연결을 용이하게 하는 많은 기능(예: 게시물 및 코멘트에 대한 RSS 피드, 트랙백 UR)의 이점을 기반으로 합니다.Ls, 월별 아카이브 및 기타 유사하거나 동일한 페이지를 반환하는 이러한 다양한 URL은 중복 사이트 콘텐츠의 특정 사례를 나타냅니다.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Shout Box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예쁜 테마와 작고 작은 도구도 핵심 템플릿 레코드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작성자와 함께 있는 데 헛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이러한 비기술적 유형의 경우 몇 가지 단계를 거치면 이 단계는 어려운 작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