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계획 – 모든 것이 지역에 적절하게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깔아라.

공간 계획 – 가구의 크기에 맞게 가구를 줄이십시오. 면적에 모든 것이 적절하게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지면에서의 거리 측정 각 제곱에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각 제곱이 1과 동일한 1 하단 다리로 배치하십시오. 문과 창문을 같은 규모로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가구를 이동하고 최상의 배치가 어떻게 될지 들어보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나는 보통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항상 확신하고 싶다. 실수는 실내 디자인에서 크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이다.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엮어 지루한 방을 추가해 보라. 상자에서 생각해 보라.

욕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다음과 같은 것을 볼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공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미미하기 때문일 것이다. 많은 대형 장식이나 꽃꽂이가 더 작아 보일 수 있다.

주차 공간을 극대화하고 조명 조건 룸이 더 큰 컴퓨터 시스템으로 보이는 방식으로 욕실에서 당신의 문제를 정리하려고 시도하라. 종종 하나의 욕실 실내 디자인 트릭은 아마도 많은 거울을 사용하는 것일 것이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을 한 단계 더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화장실은 창문 주위나 샤워실의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그 면적의 범위를 넓혀서 항상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크게 보일 수 있게 해준다

결국 집을 산산조각 낼 수 있을 정도로만 오래 있다가, OK, 비록 그것은 이미 약간 과장된 것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집 계획이나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 그것을 착수할 때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연기한다면, 언제 그리고 다음 시간이 있을 것인지 알 수 없다.

때로는 힘들기도 하고, 새로운 위 콘솔은 위대한 예술 작품들에게 시간이 필요하고 또한 당신을 돕는 시간도 준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사원이기 때문에, 그것이 신성한 사람이 되도록 하라!

침대방을 설계할 때 밝은 색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 안에는 그늘을 사용할 수 없다는 실내 디자인 규칙이 없다!만약 여러분이 라일락을 선호한다면, 또는 한 벽을 선호한다면, 여러분의 벽 라일락을 칠하라 – 휴식은 그들이 거의 되지 않고 흰색이나 베이지색이 될 수 있다!오렌지색 커튼과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좋아 보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억양 조각을 강화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뿐만 아니라 다른 개별적인 해결책을 강조하는데 좋다.

디자인 – 결정이란 과정에 속하는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하나로 합쳐져 웅장한 것을 창조하는 이 특별한 모든 디자인은 예술의 원래 관절을 보기 위해 모든 디자인을 창조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보통 피닉스 실내 디자인은 질과 시간을 가지고 끝난다. 서둘러서 하는 일은 피닉스 홈 플랜팅에 있어서 항상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엄청난 노노다. 질 좋은 작품.

이제 캠퍼스에서 직접 수업에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생각하지 마십시오. 개인이 양질의 등록금을 놓치거나 다른 학생 및 교수진과 함께 수업을 받지 않는 경우 당신은 학생들이 받는 것과 같은 자료를 얻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교사 및 학생들과 계속 접촉할 것이다. 이 차량들은 실제로 여러분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과정을 졸 body vita shower filter 업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웹 페이지를 약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미래의 고용주들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멋진 방법이다. 미래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갈리 주방은 최대한의 효율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그래서 앞서 언급한 주방의 기능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랍다. 어떤 정확한 폭풍 준비는 주로 붐비는 배치 때문에 그것들을 채택하는 특별한 생각이 아니다.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좌석에 가장 잘 매달린 사진

따라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게 하거나 너무 작은 커튼은 닫힐 때 결코 조여서는 안 되지만,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닥으로 바로 내려와서 심지어 그 안에 누워 있는 우아하게 접는 것이다. 당신은 측면 커튼을 통해 색상 대비를 도입할 수 있다.

두 개의 주요 커튼에 스페어(spare)를 떨어뜨릴 수 있지만 대조적인 색상 선택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활기찬 원기를 제공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방의 일부입니다 – 일광이 있는 부분!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에 관해서라면, 모든 사람들이 종종 당신이 옷을 입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잘리고 건조한 것을 관리한다고 믿는 것처럼 보인다. 진실은 페인트 색상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다른 무언가가 있는 각 공간에서 가장 잘 작동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