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우주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사이에서 현재 여러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책임을 떠맡게 될 것이다. 당신은 주의를 집중하고 부지런히 듣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 룩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로 시작해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이지 않도록 시도하여 모든 디자인에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하고 싶은 욕구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기 시작해서, 가구들이 방에 있어야 하는 것을 확인하기 시작하라. 전통적으로 가정된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맞는 느낌을 가지고 가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를 피하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가구를 볼 때 당신이 어떻게 꾸미고 싶은 공간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당신이 보고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노트와 테이프 측정을 할 때 당신이 보고 있는 모든 것을 측정하라. 구입할 때, 공간에 맞는지 확인하려면 노트를 사용하여 개인에게 도착하면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어둘 수도 있다.

결국 당신의 집을 발견하고 당신의 집이 당신 주위에서 산산조각 나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만 오래 있다.

좋아, 비록 그것이 다소 과장되었을지 모르지만,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리모델링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금 그것을 사용한다면, 언제 그리고 만약 재료를 만들기 위해 언제, 그리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아파트를 만드는 것 – 잘 알려진 이유는 단지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주택 시장을 만들고 싶어하는 집 주인들일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중점을 둔 미디어 소스로부터 모든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고 또한 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광고하는 것으로부터도 모든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최적의 집을 만들 수 있다.

학생들은 벽지를 제거하는 것이 가정용 실내 디자인을 찾는 벽지가 아니라, 가짜 마감, 스펀지 또는 스텐실링에 관한 창조적인 벽 마감을 선택하는 것을 배웠다는 이유만으로 벽지와 같은 새로운 가정용 실내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것을 배우게 될 것이다. 또한 마감의 이것들은 당신의 모든 벽에 질감을 더하게 할 것이다. 또한, 만약 당신이 정말로 벽지를 사용해야 한다면, 단지 벽지만을 사용하도록 시도해보라. 경계

그래서 만약 당신의 집을 교환하려고 한다면, 당신의 대안은 당신의 재산을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당신의 집의 매력이 넓어지고, 당신의 집을 더 많이 대출받기를 원하는 것은 당신의 집을 비인격적으로 보는 것이다.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집 준비는 당신의 집을 비인격적으로 보는 동시에 당신의 집을 비인격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전반적인 실내 계획의 일부가 아닌 박스에 당신의 집을 통해 살고, 당신의 물건들을 놓는 것이다. 그 후, 당신은 빈 캔버스를 갖게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자유 공간의 양을 즉시 볼 수 있을 것이다. 더 큰 공간은 매일 버려야 하지만, 마찬가지로 어수선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창조적인 저장 대체 옵션을 사용하여 마스크할 수 있다.

도서관 책에 장식 바구니를 놓으십시오. 키를 위한 구역을 지정하고, 가구와 일치하는 예쁜 상자에 무작위로 흩어져 있는 물건들을 놓으십시오.

Ecelectic 스타일은 믿을 수 없다. 이것은 내가 여러 가지 스타일을 선호한다.

나는 내 취향에 맞게 그것들을 결합한다.

아름다운 생활 지역 중 하나는 다양한 스타일이 고갈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그것들을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한다!커튼이 쳐지는 기간 동안, 천장이 작아질수록 당신의 생활 Filter shower manufacturing 공간이 작아질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무엇이 필요할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매우 높게 매달아 놓는 것이다!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벽과 천장을 보세요. 창문의 모델과 이런 종류의 블라인드를 가리고 있는 블라인드는 어떤 색이 외부 벽입니까? 바닥에 있는 색은 무엇입니까?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자마자, 사실상, 여러분은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고 있다.

즉, 사람들이 그 안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디자인이 있다.

방 안에는 자기 통제의 분위기가 있어야 한다.

방 안에는 방이 흩어질 때,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질문과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완성품 – 일단 결정이 완료되고 전 세계적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면, 환상적인 피닉스 인테리어 장식 작업을 엿보십시오. 디자인은 원래의 상상력을 따라야 한다.

개념은 중요한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는 전반적인 주제를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