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이 목록에서 1위여야 합니다.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이 리스트에서 1등이 되어야 한다.

단 하나의 게임에서 그는 한때 100점을 혼자서 득점했다. 또 다른 게임에서 그는 58 pts를 득점하고 45 리바운드를 당겼다 그의 가장 놀라운 상태는 그가 그의 전체 경력에서 단 한 번도 NBA 경기에서 반칙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301 PPG, 229 RPG, 540 FGP Chamberlain은 키가 7피트 이상이고, 가젤처럼 뛰고, 그리고 2피트에서 가장 강한 남자들 중 한 명이었다그의 단점 윌트는 NBA 챔피언십에서 단 한 번 우승했고, 악명높은 자유투 슈터였다.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내 의견)에 따라 욕심이나 단체교섭협정(CBA) 처리 방식 때문에 소속팀으로 복귀하지 않겠다는 일부 정상급 선수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팔로워를 즐기고 있고 그들의 많은 팬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NBA 셔츠를 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셔츠를 사려는 가장 많은 사람들은 마이클 조던이 오랫동안 그 게임을 하지 않았던 전설들의 것으로 남아 있다.

오늘날 홈 저지와 로드 저지와 함께 NBA 셔츠를 가장 잘 팔리는 세 명의 마이클 조던 유벳 가입 코드 이 있다.

이 3개의 저지는 각각 다르게 디자인되었다. 홈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를 가지고 있다.

로드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정색이고 대체 저지는 검정색이고 빨간색 글자를 가지고 있다.

Oka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Shaquille ONeal의 우세함을 가지고 경기하지 않기 때문에 그의 게임에서 이 약점이 더 커진다.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심장을 가졌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는 없지만 그는 존경을 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의 휠체어에서 굴러 떨어져서 허세를 부리는지 아닌지는 확실치 않았다. 그는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팀을 타이틀로 옮겼고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g, 심지어 클리퍼스를 상대로도가장 중요한 문제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이미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따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것은 거의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이 거물이 필요할 때 그가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존심이 방해가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