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조에도 그런 일이 있었다.

목욕통 사업주에게 그의 사업에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겼나요? 저는 그 사람이 대인관계 네트워킹과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어요. 왜일까요? 위의 5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과 일치합니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메일 캠페인은 그의 비즈니스 관심사를 증가시키는 목표에 가장 적합할 것입니다앞서 언급한 모든 화면을 사용할 수 있는 작은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저는 기본적으로 Social Media 프로덕션 서비스로 전환하여 분할 화면과 멀티태스킹 정보 및 다른 제안과 연결된 상태에서 작업하고 있는 사실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을 만한 인용구를 트윗하는 정확한 시간에 저는 그 외에도, 나의 페이스북 그룹 청취자들에게 통찰력 있고 때로는 자극적인 글을 올려줌으로써 생각을 바꾸는데 있어 확장되고 있다.

최고의 생각을 가진 사람들 웹 사이트들브랜드 당신의 마음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의 10배와 연관된 9개는 Everyone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입니다. 사람들이 제품이 아닌 귀여운 작은 고양이 애니메이션 사진을 살 때, 그들은 당신의 미소와 더불어 당신을 알기 위해 좋은 이름을 오피가이드 지어주세요. 멋진 사진을 찍고, 몰입할 수 있도록 돕고, Bios Be 정직하게 작성하십시오. 하지만 여러분의 분야에서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굳히십시오.만약 당신이 미리 계획한 방법을 개발했다면, 훨씬 적은 마케팅 전문가로서 당신의 자리에 들어갈 대학생을 고용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매일 밤 약 8~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조언에 따라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을 위해 웹2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토론할 때, 그것은 당신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홍보 채널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르다. 당신이 실제로 하는 것을 매우 공개하고 그들을 통해 그들이 당신을 생각할 것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당신이 게시한 것에 아무도 집중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게시한 것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게 될 것이다.반면에, 당신은 실제로 비즈니스 기업을 위한 마케팅과 광고를 사용하지 않는 sns 마케팅 옵션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이 반드시 공개해야 하는 것보다 더 나쁠 것이다.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얼마나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지를 기억하라 당신은 전쟁을 위해 끊임없이 일해야 한다.

d 목표이며 필요할 때마다 트리거 시야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어떤 대안을 선택하든지 간에, 그것은 잊지 않습니다.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고객 안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할 것이라는 것을. 모든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기 위해 이것을 하도록 다른 사람을 자극하는 것이다.당신이 처음에 당신의 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일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당신의 목적지에 도착하도록 확실히 하기 위한 계획과 함께 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최종적인 목표를 고려하지 않고 운전하는 것과 같다. 의심할 바 없이, 이들 차량은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연관성보다 발전시켰다.d 다른 뚜렷한 사업체들 각각은 독특하고 모든 사람은 완전히 독특하다. 그러므로,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사람들을 당신의 페이지로 계속 돌아오게 하기 위해서, 꽤 자주 그것을 업데이트하라!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이 있는 경우, 사람들은 계속해서 다음 번 제품 및 솔루션 게시물을 확인할 것입니다. 산발적으로만 업데이트되고, 개인은 관심을 잃게 되며, 사용자가 컨텐츠를 공유해야 할 때에도 컨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세그먼트입니다. YouTube는 언젠가 20억 이상의 뷰를 얻습니다. 정직한 가치로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충분히 간단합니다. 가장 유익한 방법은 컨텐츠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당신이 어떻게 결정을 하느냐에 달려있지만, 당신은 중요한 결과를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동영상을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계획합니다. 비디오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의 관계 및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