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구축: – 인터넷 내부에서는 제출이 검증된 왕입니다.

컨텐츠 구축: – 인터넷 내부에서는 킹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저장된 컨텐츠를 구축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합니다. 모든 방문자는 컨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 시장에 대한 정보를 원합니다. 여기 개인은 당신의 모든 틈새 시장에 새롭고 다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제휴 마케팅은 시기적절하고, 적절하며, 유익한 내용을 포함하는 당신의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매우 수지맞는 형태의 경제적 효과를 얻는다. 정보는 기사, 제품 리뷰, 업계 뉴스, 주요 인사들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돌아오길 원하는 어떤 것이라도 연결된 곳에 참여할 수 있다.

내가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하고 단지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하나의 기술을 주겠다고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쓰는 기사 광고는 사실 개인적으로 나는 적어도 4권의 전자책을 읽고 그것에 대해 한 과목을 수강했고, 그것은 내가 매우 돈을 벌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온라인 1달러, 온라인 1백달러, 그리고 온라인 1천달러.당신은 다른 기사들과 이 사람들이 당신의 컨텐츠 자료에서 찾은 키워드로 출판된 사람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백링크와 함께 당신의 기사 맨 아래에 자원박스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몇몇 다른 작가들을 아웃소싱할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인터넷에서 읽을 것이고, 게시물의 하단에 있는 링크들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러면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그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한가지 측면은 거의 또는 전혀 없다.그것은 단지 제품들뿐만 아니라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돈을 쓰도록 강요하는 것은 결국 당신에게 돈을 벌게 모든 링크 할 것이다. 그 제품들만을 이용하는 마케팅 방법들. 단지 당신이 통달할 수 있는 하나의 기술은 당신이 그것을 직면할 수 있을 때 가능한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문자가 필요하다.이는 모든 제휴사 통계가 주도하는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조회 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C Pay Per Sales를 판매하여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트래픽의 양을 알려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경우 제휴마케터는 의뢰인의 구매로 구축한 매출금액에 따라 지급되며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입니다.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