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행동 관리나 아이의 자존심과는 관련이 없다.

사랑은 행동관리나 아동자존감과 관련이 없다. 캐릭터 성형행동과 관련된 것은 단지 그나 그녀의 식물의 잎일 뿐이다. 캐릭터는 생명의 바탕이 되는 원인이다. 자존감은 종종 성취에 첨부된다.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서 만들어지고 때로는 무언가를 성취하는데 실패한다.

또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좋은 엄마와 아빠에게 어떤 형태의 부모 교육이나 훈련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사람이 지식을 찾고 훈련하는 것이 중요한 선생님이 아닌 의사를 찾기 위해 대학을 체크하는 것처럼, 우리가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행사와 훈련을 찾는 것처럼, 우리는 발달 과정에 대해, 당신이 찾고, 어떤 시험과 일을 하고, 각 단계를 홍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들이 할 수 있는 가장 많은 것을 돕기 위해서.

이것은 읽고 연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보통 부모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웨딩박람회일정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수업을 듣고 더 자세한 육아법을 배우도록 돕기 위해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한다.

사실, 우리 조부모님과 증조부모님들은 육아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계셨습니다. 그들은 육아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주요 과제로 귀결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LOVE EM과 그들을 이끌어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가장 효율적인 보통의 부모로 성장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평균적인 어머니와 아버지를 얻는 것에 만족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될 수 있는 이상적인 부모가 될 필요가 있어야 한다.

명상 데모를 개발하라 뇌를 진정시키고, 내부 수다를 잠재우고, 내면의 존재를 만나고, 매일 밤 10분도 채 안 되는 시간을 허둥지둥/버슬에 맞서 탈출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에게 주어라. 명상 CD를 듣거나 구루그램과 같은 매일 온라인 명상을 구독하라.

훌륭한 육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운 것에 대해 공인된 훌륭한 기술이다. 따라서 많은 실수들. 그러나 쉽지 않게 설계된 모든 좋은 일들처럼, 단지 몇 번의 시도 후에는 누그러지지 않는다.

제발 말해줘. 그 단어들은 누구에게도 할 수 있는 좋은 단어들이야, 네 자손들? 만약 배우자가 당신이 한 일에 상관없이 당신에게 그런 말을 과소평가하고 있다면, 당신은 행복할 것인가, 아니면 상처를 받을 것인가? 그럼 왜 자기 가족에게 그런 말을 하는 거지?그럼, 이 좋아하는 아이의 최종 결과는 뭐지?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보다 훨씬 더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녀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었다. 스타일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보라.

여기서의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된 적절한 학위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 내에서 한 가지 장난에 참여하는 것 –

첫째,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한 사람들이 모든 및/또는 코멘트를 상당히 빠른 속도로 할 때, 이것은 긴 시간을 수행하는 부모들에게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스케줄이 과중한 부모들에게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딸들의 축구 경기로서 일정이 잡힐 수 있는 지역 육아 수업에 참석할 수 있는가? 이웃의 부모 수업은 회복력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한 쌍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군이 가정 육아에서 돌봄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계열사는 전문가들이 아이들이 돌봄 패키지에 무엇이 들어가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제안하도록 한다.

그들은 종종 엄마나 아빠와 관련하여 의미 있는 특별한 것을 가지고 그들의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라.

당신이 지원하고, 피난처를 주고, 옷을 입고, 교통수단을 제공하는 아이들을 갖는 것이 얼마나 좋은 시기인가 하는 것은 오늘날 사회에서는 사랑을 보여주지 않는다. 그들이 당연하게 여겨질 때, 그들이 먼저 기대되는 것들 중에서 화내지 마라. 온라인 육아 수업은 아이들에게 단순히 애정을 보여주는 올바른 방법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것은 실행되지 않고, 주목받고 감사받을 것이다.

보상이 새 부모를 이해하면, 한꺼번에 개인을 낳는 방법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다.

적절한 보상 신청서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간식, 게임, 비디오, 사진을 받는다면, 그 목록은 단지 당신이 경험이 없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단지 당신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만큼 현명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계속된다. 이 수업들은 아마도 십대들의 새로운 부모, 아마도 새로운 부모로서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그들과 만족한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그들을 얻으라. 하지만 당신이 원한다면 이 전화기들이 계속 노력하기를 원한다.

그 균형은 어려운 발견이 될 수 있다.

제이콥 헤드 조셉의 성경적 스타일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로 배운 제이콥은 그들의 잘못 없이 두 자매와 결혼했다. 그는 자매들 중 어린 라첼에 대해 깊고 진실한 사랑을 가지고 있었지만, 속임수로, 장남인 리아가 시아버지에 의해 결혼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