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몇 개”와 관련된 내용을 기록해 두십시오.

다시 한 번, 몇몇 마네진 출판사들과 관련된 것은 단지 겉보기에는 소수의 개념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 1~2개의 제휴 링크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아젠을 발행하는 것은 당신의 가입자와 접촉을 결정하고 친밀감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구독자 여러분, 여러분의 조언과 추천의 일부로서 더 많은 방문 경청할 것입니다.마지막으로 저는 당신이 트래픽을 전송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웹사이트와 관련된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있습니다. 당신은 직접 링킹을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종류에 관한 좋은 웹 블로그를 가지십시오. 견고한 웹싸이가 있습니다.te,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로 사이트 방문자들을 열광시키고, 이메일 마케팅을 찾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구글 광고와 같은) 광고를 판매하며,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자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들을 감시하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하라 많은 경우에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은 구독을 취소할 것이고 새로운 환자들을 찾기 위해 남겨질 것이다. 가장 강력한 이메일을 사용하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희망을 가져라.반면에, 무선통신망과 같은 사업체들은 기회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돈을 지불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기 전까지는 말이죠. 그들은 물론 빌이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 사이의 연결을 제공하는 조건으로 지불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사람들이 와서 머무르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원에 감사함을 알리고 어떤 종류의 상을 위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은 그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여분의 기회를 얻는 방법을 찾고 있을 때, 당신은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 자신과 그들을 다른 과정들에서 그들을 돕고 있다.

당신은 광범위한 훈련과 함께 적절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광고와 마케팅에 대해 가르칠 좋은 운동 프로그램이 토토총판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쉬지 않고 순위가 매겨지고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그리고 당신이 어떤 프로그램이 당신이 어떤 것을 멀리해야 하는지입니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 마케팅과 연관된 기본 계획 모델은 4개의 주요 참여자를 포함합니다 우선,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소매업자나 소매업자가 있습니다 사람이 마켓을 선택해야 합니다. 두번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링크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실제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판매가 생성되는 링크를 추적할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작업에 대해 돈을 받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게 합니다. 셋째, 당신이 받을 출판사나 제휴사가 있습니다. 구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의 작성, 팁, 그리고 직접적 인식 네 번째, 당신의 서면 단어로부터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거래를 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이다.사람들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당신의 글을 읽을 것이고 그리고 글쓰기의 기초에 하나의 링크들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리고 제휴사는 당신의 일에 거의 또는 전혀 관여하지 않는 것을 위하여 그 제품을 팔 것입니다.많은 웹 프로그램들이 판매당 지불합니다 , 다른 단어들 , 방문객이 소매점 링크들를 클릭하고 그리고 나서 구매를 할 때마다 , 당신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은행 계좌 , PayPal 계좌에 입금될 수 있습니다 , 또한 going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방문객이 상점을 위하여 갈 때마다 이것을 의미합니다.사이트 및 레지스터를 일시 중단하면 지불이 지급됩니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며, 이는 당신이 great에 가입했을 때 이 금액을 받아들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당신은 결국 “어디서 제휴 마케팅이 가능한가?”라고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