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순도의 금을 사용한 다양한 혼합물이 있다.

다양한 순도의 금이 사용되는 다양한 혼합물이 있다.

카라트라는 용어는 카라트 합금에서 금의 부분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지만, 카라트(다이아몬드의 무게를 가리키는 것)와 같이 그 중요성은 다르다. 그러나 카라트는 kt나 k 순도 금이 24개 카라트이므로 금 1개 카라트가 1/24 금, 416% 순도 금으로 짧아진다.

금반지, 펜던트, 팔찌의 순수성과 품질을 테스트하는 것이 항상 정확한 결과를 가져오는 것은 아니다. 전자 테스터를 통해 금의 진정한 카라트를 식별할 수 있다.

그러나 전자 테스터는 금으로 된 자물 인터넷고물상 쇠나 금 팔찌가 실제로 만들어졌는지 검사하고자 하는 개인에게는 값비싸고 비실용적이다.

금의 순수성과 무게를 실제로 확인한 직후에 금화를 구매하고 싶다면 이것은 단일 동전에 포함된 실제 금의 양이다. 금화는 마찬가지로 다른 금속 합금을 사용하여 만들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순수한 금화 금속 합금과 일반적으로 금을 섞어서 미래의 금융 투자를 위한 금화를 더 강하게 만드는 것은 보통 적어도 22캐럿으로 구성된다. 금의 조각

금을 팔고 구매할 수 있는 수많은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가 있지만, 그만큼 많은 바가지와 기만적인 서비스도 있다!인기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구매만 가능합니다.여러분의 조사 및 소비자 감시견 회사에 문의하여 구매한 온라인 판매자의 유효성을 검증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에서 금을 구입하십시오.여러분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이 추천한 서비스

이러한 우려는 1970년대의 금거품이 다시 붕괴하게 된 원인을 살펴봄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금은 돈으로 보여진다. 경제에 점점 더 많은 돈이 쏟아져 나오면서 귀금속의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으로 선택했다. 그는 1970년대 경제를 초래하는 놀라운 인플레이션에 대한 치료법을 보장했다. 그는 연방기금 금리(FFFR)를 인상함으로써 그렇게 했다. FFR은 은행들이 서로 대출할 때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오르면서 은행들은 다른 은행들로부터 본질적으로 빌리는 것이 더 어렵거나 더 비싸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은 경제에서 돈을 끌어낸다. 금의 비용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 Funds Rate)가 9%를 넘었을 때 순전히 하락하기 시작했다.

금은 자연스럽게 스펙트럼의 거의 모든 색상을 칭찬한다.

금색 패션 보석은 흰색, 분홍색, 갈색, 파란색 또는 주황색 옷으로 입을 수 있다.

그러나 금을 칭찬하는 것처럼 보이는 한 가지 색상이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있다.

고전적인 작은 검은 드레스와 함께 착용할 때 금색은 빛난다. 왜 그런지 묻지 마라. 그러나 두 색상은 단순히 함께 작용한다.

보석이나 고철을 구입할 경우 고려해야 할 요인에 대한 한 가지 빠른 생각. 14캐럿 금, 18캐럿 금 또는 24캐럿 금을 확실히 구입하십시오. 14캐럿 금보다 스크랩을 위해 녹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구입하는 귀중한 보석의 종류에 대해 논쟁하라. 금 도금이나 속이 빈 것이 아니다. 강한 금 조각을 원한다.

금 가치가 충분히 높아질 때마다, 그것을 저장소에서 꺼내서 통화를 강화하고, 국가에 재정적인 의무를 지불하고, 집에 지붕을 깔거나, 의사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사용할 강력한 동기가 있다.

그러한 기능에 사용된 금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저장소로 돌아가고, 주기는 세대를 거듭하여 반복된다.

이집트의 젊은 여왕 투탕카멘 왕은 기원전 1352년경에 금으로 가득 찬 매장지에 묻혔다. 그의 유해를 보관한 우아한 금 석관은 1922년에 발견되었다.

백금의 자연색은 둔한 금속성 흰색이나 옅은 회색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흰색 금과 같은 로듐으로 덮여 있다.

그러나 흰색 금과 달리, 로듐이 백금 보석을 닳게 할 때, 여전히 무색하게 보일 것이다. 자연적인 좋은 외관을 보존하기 위해 항상 깔끔하고 당신의 백금에 버퍼를 발라라라.

금시장을 보면 투기꾼들이 얼마나 적은 금을 소유하느냐가 머리에 부딪힌다. 다음은 최근 세계 금평의회가 대략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다.

나는 시간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사람들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쉬운 현금으로 그들의 보관용 귀중한 보석을 거래하는 것으로 눈을 돌린다. 나의 충고는 다음과 같다. 그것은 수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금색 패션 보석을 사서 보고 입는 것은 좋지만, 아무리 실질적 가치를 두기 어렵다 해도 물건의 상태, 설정 등은 그것을 제공하고 싶을 때 그 가치를 흐리게 할 수 있다.

반면에, 누미즘 금화는 희귀성과 조건에 기초한 공급과 수요에 의해 주로 가격이 책정된다. 그들은 종종 약 90%의 금으로만 구성된다. 따라서, 당신의 목표가 금속을 쌓는 것이라면, 그들의 가격은 금의 비율에 따라 더 직접적으로 변동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