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훈련을 받았는가?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어떤 훈련을 받았을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벨트 아래에서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잘 훈련된 기술자를 원한다.

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며 수리 작업 문제에 대한 기계 공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얻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가 전혀 없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전문가들이 경험한 몇 년의 수를 묻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번에는 따로 따로 마련해 놓은 차량 매뉴얼을 찾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추가 시간을 투자할 것임을 이해하면 좌절하지 않고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필요한 핸드북을 발견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해보라.

어린이용 좌석으로 가득 찬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계속 주의하지 않는다. SUV는 사라졌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차량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잠금을 해제할 필요가 있다.

엄마나 아버지는 아마 이해조차 하지 못한 채 당신의 차와 트럭을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추적이 부족했다.

탑승한 사람들을 위해, 휴식이 있고 도움을 기다려야 할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양의 미네랄 워터를 싣고,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들을 가지고 와라.

깨끗하게 유지: 바퀴와 브레이크스테이 스픽 앤 스팬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많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능을 효율적으로 할 것이다. 지역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는 교정용 클렌징 아이템을 활용하는 데 필수적이다.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커브를 앞서고 경쟁업체들이 경쟁사에 앞서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터넷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웹을 유리하게 활용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길을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5개의 다양한 자동차 가게를 볼 수 있다.

경쟁사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자동차 내부 조명과 헤드라이트 및 회전 표시기를 확인하십시오. 작동하는 저광선 및 고광선을 확실히 유지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뒷면을 보도록 하라.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진정으로 필수적이며,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당신이 정시에 정시에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필요한 조명도 필요하다. 매일

자동차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현재 많은 수리점들은 충성 고객을 위해 자동차 관리 클럽을 사용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수정이나 4번째 새 타이어 세트에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거래를 찾고 있을 때, 실제로 오랫동안 사업을 해온 가게를 찾을 수 있다.

그것은 즐거움이 없다. 목표와 발견 사업은 더 이상 개방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양질의 장인정신을 찾아야 한다.

단순히 할인율을 얻기 위해 서비스를 타협하지 말라.

가게에서 찾아봐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직장에서 전화를 받을 때 친절하고 공손하게 대처하는가, 아니면 너무 정신없이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는가? 당연히, 다른 것들은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일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아는 한 훌륭한 방법은 Bbb를 보고 그 가게가 그 파일에 특이한 수의 불만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Bbb의 일원이라면, 그들이 회원으로 남기 위해 Bbb 정책을 따를 필요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친구, 가족, 이웃이 누구를 위해 차를 서비스받으라고 제안하는지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만약 서비스가 단순히 괜찮거나 만족스러웠다면, 그들에게 비용은 동의된 양인지 아니면 더 많은 택시부활 양인지 물어보라.

당신이 누구를 위해 차를 타고 가고 싶은지 선택한 후, 처음에 bbb를 검사하라. 당신은 가게에 대한 불만이 있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이 만족스러운 것인지 아니면 여전히 불안정한 것인지 알려주기 위해 세부사항에 대한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다.

당신 지역의 가게는 소유가 되고 운영되나요? 마찬가지로 당신의 이웃에 살고 있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그들의 지역사회에 더 많은 투자를 하기 쉽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옆집 이웃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원할 것이다.

먼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정비사를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