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내쉬

스티브 내쉬 이 사람은 네 엉덩이를 걷어차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작은 남자지만 헤스 무자비한 내쉬는 헛간을 거부하고 심장을 뛰게 한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과 지옥 같은 미소를 짓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 과정에서 너를 향해 마지막 두 번째 샷을 날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지금 36살에 한 발짝도 잃었을지 모르지만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5 – 덴버 너겟의 작은 포워드인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2월 NBA 올스타전에서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를 사용하여 아름답게 파트너링을 하면서 이번 시즌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로 뽑혔습니다. 그는 이번 휴가 시즌 2 회 1 쿼터에서 19점을 득점했습니다. 11월에 Billups가 30점을 기록한 게임에서 50점을 득점했습니다. 3번째 NBA 듀오의 지위를 부여하여 50점과 30점을 득점했습니다. 동일 온라인

모든 심각성에서, nba 2K 8은 NBA의 애호가들을 달래는 효과적인 일을 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이번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7을 앞두고 몇 개의 덩크슛을 성공시켰다. 이번 시즌은 예외가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으려 한다면, nba 2 K8은 그 규칙에 포함될 수 있다.

가장 혁신적인 NBA 저지는 예상치 못한 것으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배경은 르브론이 많은 사 베트맨토토 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것을 등에 업고 있는 저지를 확인했을 때, 그들은 받아들여지는 고개를 끄덕이기 위해서거나 아니면 그들은 여러분 밖에서 돌아설 것 같다. 외면할 때, 누가 신경 쓰겠는가? 유어 대표

4) 라존 론도-론도는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끝내는 것을 환상적이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심판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을 밟을 때마다 그녀를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길 수 있다.

점프 슛이 부족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마지막 시리즈에서 셀틱스 챔피언십의 MVP였다.

NBA의 역사적 과거의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이러한 우세 때문에 눈에 띄었다. 특별한 후프 윌트 체임벌린은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그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고 카림 압둘 자바는 놀라운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직업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들은 위대한 센터들이 이전에 NBA의 유산을 남겼기 때문에 눈에 띄게 된다.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조던은 결승전으로 인해 다시 선정되었다. 가장 도움이 되는 사이트

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한 다섯 번째 선수다. 마버리와 야오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 야오, 매우 키가 큰 농구선수는 가드하기 어려운 선수가 될 것이다. 하지만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에서 종종 그에게 크로스오버 동작을 즐길 수 있었다. 그는 야오밍이 땅에서 한두 번 넘어졌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다.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Possess Killer Instinct Rondo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위에 있다.

그들이 그의 경험에 대해 관심을 끌었던 동안,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인간 진공 청소기, 빨아들이는 것은 법원 안의 모든 곳에서 훔치는 것이다. 그가 방어에 이기면 놀라지 마라. 해가 막 지나자

가장 인기 있는 NBA 사이클 톱은? 답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걱정마. NBA 팬이 아니고 정말로 NBA 팬인 아이를 위해 선물을 살 생각을 하고 있다면, 멀리하는 것은 아마도 기본적으로 너무 기본적으로 넘어가지 않을 마법사의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얻는 것이다. NBA 팬이라고 해도, 가장 인기 있는 NBA nba 유니폼을 받고 싶지 않은가?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선수들을 위한 NBA 유니폼이나 여러분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즐거운 선수들을 생각해 보라.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작성한 네 번째 선수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환경의 하우스 게임 동안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이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크로스오버를 했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지 못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운전 보고서로 12개월 만에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의 첫 플레이오프 컬렉션에서 우승하여 마침내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해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했다. 밀워키 벅스 시리즈에서 벅스는 4-2로 이겼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거기에는 n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