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저서 “셀레스틴 예언”에서, 작가 제임스 레드필드는 그가 9번째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묘사한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수준으로 진동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대로 영의 영역으로부터 우리를 분리하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려움을 없애야 할 것이다.

신체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현재 신체 모양에 대해 정말로 무엇을 생각하는지 명확히 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신체를 묘사하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단어들을 적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를 하고 신체 이미지를 언급하는 생각을 적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에 대해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생각을 할 가능성이 있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의 몸에 대한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여러분의 생각을 바꾸고 더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그리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다는 것입니다

멀티태스킹의 나쁜 점은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대신 한 번에 한 가지를 처리하고 유도 미사일처럼 목표물에 집중하라.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당신 주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한다.

그것은 일반적인 제스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친밀감을 쌓으려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제스처를 의도적으로 바꾸어 그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신감 있는 몸짓 언어는 제대로 손질된 몸에서 나온다. 이 마사지 를 닦고 완벽한 옷을 입고 몸치장을 제대로 했다면 자동적으로 걷고 자신 있게 말하고 엘리트처럼 행동할 것이다.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육체의 지혜가 있다.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는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단지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몰라, 하지만 난 알아.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호르몬 불균형, 대사 감소, 일반적인 영양 결핍을 피하기 위해, 우리의 몸은 해독 과정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몸을 해독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그리고 우리의 웹사이트에서 우리는 이제 해독 과정을 겪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디 랩을 제공한다.

바디 랩은 신체의 모든 독소를 끌어내기 위해 특별히 공식화된다. 그들은 해토에서 만들어진다. 피부에 걸쳐 천에 퍼지는 부드러운 촉촉한 덩어리인 거대한 가금류로서, 종종 가열되고 약화된 점토는 독소를 꺼내어 피부 탄력을 회복하는 부드러운 피부 조직을 압축한다.

당신의 근육은 더 단단해지고 부드러워질 것이다. 그것은 신체가 독소 운동으로 가득 차게 할 모든 음식들을 무효화하는 것과 요가 형태의 완전한 휴식을 의미한다.

또는 마사지를 하면 그 혜택을 더하게 될 것이다.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반복해야 하는 것과는 반대로 영구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 더 나은 거래일 것이다.

시각적으로, 당신은 매우 매력적이고 건강한 체격을 가질 것이고,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체격을 성취하고 유지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의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것은 큰 플러스가 되고 단지 건강상의 이점과는 별개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희미했다. 우리의 어둑어둑한 스위치가 완전히 꺼졌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난장판처럼 보였던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기록된 역사를 통해 공포와 탐욕의 어둠 속에서 살아온 이유일 것이다.

신체 랩은 피부를 해독하지만 피부만으로는 해독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의 간이나 신장을 해독하지 않는다. 또한 해독의 정도는 서비스마다 다르다. 날씬한 이점을 제공하는 것에 관한 한, 많은 사람들은 신체 랩 세션에서 인치의 손실은 결코 적절한 식단과 운동을 대신할 수 없다고 주장한다.

날씬한 결과는 또한 후에 제공되는 타이트니스 랩의 느낌에 기인한다.

비록 날씬한 바디랩은 일시적일 뿐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해변에 가거나 결혼식 날에 일시적으로 결과를 얻는 것은 괜찮다.

나는 잘 기능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이 필요해!섬유근육통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매일 밤 10시간씩 잠을 자야 제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저는 6시간 정도를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저는 제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절반 정도만요

나는 하루 종일 2시간마다 울리도록 경보를 울렸다. 울릴 때, 나는 일어나서 몇 분 동안 육체적인 일을 한다.

나는 내 몸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묻는다. 그것은 모든 것을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