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은 운동 후와 운동 내내 신체를 만드는 데 덜 중요하다면 그렇다.

휴식은 운동 후와 운동 내내 신체를 만드는 데 덜 중요하다면 우리 모두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우리는 효과적으로 근육량을 찢거나 손상시킨다. 휴식 중에, 우리의 몸은 이렇게 큰 근육 섬유를 성장시킴으로써 손상된 근육에 효율적이다. 그리고 우리는 휴식 간격을 가질 때 좌식 상태를 통해 신체의 위치를 찾아야 한다.

전체 체중 훈련, 적절한 영양, 휴식, 그리고 좋은 심혈관 운동에 중요한 균형 잡힌 형태의 신체 구축 프로그램이 함께 잘 작동한다.

여러분의 신체를 만드는 목표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훌륭한 쇼핑 결과를 생산하기 위해 기억하라, 여러분의 심장은 전기원인 것처럼 보인다. 여러분의 심장은 더 오래 그리고 더 쉽게 훈련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따라서 식생활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며, 본질적으로 생식생활이 되어야 한다.

결국 동물성 식품, 곡물, 콩류는 분해하기가 더 어렵다.

우리는 식물의 악수가 그 좋은 첫인상을 위해 매우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 핸드쉐이크로 열정을 더하면 종종 부정적이고 차가운 인상을 주는 사람이 발산된다. 그래서, 특히 여러분이 실제로 중요한 사교 모임에 있을 때, 여러분의 손바닥을 따뜻하게 해 보라.

가능한 한 언제든지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라. 이것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들이다; 당신이 현재 이러한 것들을 연습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매우 자주 그것을 하기 시작하라. 올바른 헤어스타일과 함께 올바른 옷을 입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수용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유지하는 것이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찌우고 체지방 비율을 줄일 수 있다면, 여러분은 살이 근육량을 얻고 있다.

여러분이 있어야 할 곳에!

게다가 체중을 구입하고 대처해야 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꽤 비싸지만, 그들은 공간을 차지하고, 보통 먼지를 모으게 되고, 잘못 고용되면 심각한 외상을 일으킬 수 있다.

훈련 중과 훈련 후에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정해야 할 목표를 계속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다.

훈련은 연장된 노동이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매우 지쳐서 우리의 초기 목표들을 그만두고 놓치기 시작하는 것이 정상이다. 그러니 강해지고,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훈련에서 더 나아가야 할 힘을 준다.

농약이 아닌 음식, 온 집안의 쌀쌀함. 가공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술과 와인도 황산염을 가지고 있다.

술과 와인은 모든 성분 독소를 가지고 있다.

엘리트들이 매력을 쌓는 이유는 바로 서서 또는 꾸준한 시선 접촉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실제로는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당장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의 몸은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그것은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다. 당신의 몸은 아마도 있을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당신의 몸 안에서 당신의 몸을 보라.

그러므로 당신은 사과 모양이다. 만약 당신의 중간 부분이 시스템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그림이다. 당신은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생일복을 벗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특히 당신의 다른 사람만을 포함하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사과 체형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잘 알려진 목표인지, 보통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다리 쪽으로 주의를 기울이거나 기울일 때 주의를 더 높게 기울인다.

너무 빨리 움직이지 말고, 훨씬 더 긴장한 것처럼 보이게 해. 몸을 통제하고, 몸의 움직임을 늦추어야 슬로우 바디 동작이 여러분의 힘을 보여준다.

세포는 항상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한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폐기물을 배설하는 것을 강화한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섬들이 운동하는 일터에서 자주 스트레칭하는 섬은 림프 흐름의 마사지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세포가 그들의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이 씻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종종 숙달하기 어려운 일이지만, 극도로 강력한 결과를 가져온다. 주요 접촉 영역은 상완, 어깨, 야자수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주요 영역의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손길은 가볍고 짧아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쌓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낀다.

훈련 중과 후에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목표에 대한 목표를 스스로 정한다면, 외환은 자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다.

훈련은 단호한 노력이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매우 지쳐서 정상적인 것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