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사업의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광고계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요구 사항을 만들어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개인이 동일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 솔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고객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팔 때 얻을 수 있는 당신의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것들을 만들어주는 제품들에 대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구매한다면 당신의 전망이 열망하는 것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가장 많은 성공을 위해 구매하고자 하는 조직들 –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자연에서 작지만 쉽게 손에 잡히기 위해 유익한 틈새시장을 찾는 것이다. 검색 엔진에는 모든 종류의 틈새가 있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항상 사려 깊게 생각해라. 그것은 당신이 거의 반환하지 않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매 판매당 조언 보상으로 스틱을 유지하고 판매나 추천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는다. 이 상황에서 단지 픽업한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사업을 발전시키겠다는 생각을 좋아하기 때문에, 몇몇 기업은 (최대 75%)의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하며, 그 후 수백 개의 계열사가 자사 제품을 홍보하도록 할 수 있으며, 인수가 발표될 경우에만 계열사에 대한 급여를 지급할 수 밖에 없다.

제휴 마 롤대리 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어떤 요구조건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당신이 하는 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사람들에게 그것을 필요로 하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제품을 얻기 위해 당신의 링크에 저장된 것을 클릭하고 당신은 수수료다. 모든 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당신은 보통 하고 있는 원격 기능이 있다면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좋은 품질의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공급 전에 제휴사 관련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그들이 웹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공급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이 선택할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종종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그것이 어떤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여기서 정말로 진실로 들린다.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계속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심지어 50%의 사람들이 다른 제품을 찾는다. 단지 판매를 악화시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완료했는지를 간단히 깨닫고, 누군가가 확실히 수표를 우편으로 받거나 통지와 함께 갈 때, 당신의 마음은 이 작은 볼륨에 효과가 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당신은 결코,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하거나, 당신의 개인 URL을 쉽게 10달러에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 중 한 명이 없는 것에 대한 변명이 없을 것이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할 것이다. 상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주식을 비축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어떤 사람을 위해든 그 모든 것들을 한다.

당신 자신의 거주 재산 플랫폼을 운영하는 것은 쉽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특히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놀라게 했고, 내가 그에게 말한 대부분의 것들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약을 만들고 있는 돈이 정말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말했다.

온라인 마케팅을 할 때 원하는 만큼 가장 많은 회사와도 일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받은 후에 해야 할 일은 상인 rrnternet 사이트에 갈 수 있는 만큼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가입된 제휴 마케팅 사이트를 포함시킨 후, 당신은 누구나 홍보할 수 있도록 나열된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당신은 각 제품이 지불하고 PC 잔여 또는 심지어 다른 방법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행동을 할 것이라고 상상할 것이다. 그래서 컨버터는 이 틈새 내에서 제휴 마케팅 기회를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