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하기 위한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는 절차고, 그 후에 당신이 판매 기회를 늘리기 위해 이메일로 그들에게 행동하게 하는 절차다. 만약 당신이 이 기술을 매우 신뢰할 수 있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을 것이다.

거래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이 필요한 사람들을 끊임없이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지불을 하고 많은 추천이나 판매당 결제를 하지 않는 거의 수익률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현금이 없다.

장기 서비스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패턴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장애물이 있다.

만약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큰 것을 찾으려고 하는 추세에 관한 한, 그들의 매력은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몇 년 동안 살펴보게 할 것이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와 트럭 수리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정직하고 쉬운 묘사를 즐기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기획: – 기획으로 달성한 놀라운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음 달 외에 다음 주에 계획을 세워야 하는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제휴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관계, 헌신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당신의 제휴 상품으로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이다. 사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보너스 포인터 # 1 : 가장 큰 수수료 지불을 가진 항목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요금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변환되는 베팅 및 컴퓨터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그 동안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항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초기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아이템에 연결하기 전에, 연구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발견하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먼저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웹 사이트를 두 번째 계층 디렉토리 사이트로 롤배치 전송, 짧은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과 같은 화이트 모자 브라우저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합니다.

현재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접근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강력한 가능성을 확보할 수 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검색하고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다.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전자 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전자 메일 목록을 육성한다면, 그들은 일관된 기준으로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입니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당신이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만들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잡았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적인 7가지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그것들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다시 창 밖으로 현금을 던지고 있다.

일 노출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바로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제휴 마케팅을 좋은 웹사이트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웹사이트로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줄 수 있고, 이메일 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