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고치는 것이 훨씬 더 좋은지에 대해 여전히 일어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고치는 것이 훨씬 더 좋은지에 대해 여전히 생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보증을 연장한다면, 당신은 성공할 수 있다.

그것을 딜러 쪽으로 가져가라. 카페인 음료는 기름을 바꾸기 위해 장소를 포함하고,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때때로 타이어 회전기를 가지고 있다.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 정확히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라. 차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일을 하기 전에, 노동 가격과 부품과 상품에 대한 가격을 물어보라. 요구하지 말라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부친다면 충격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료에 대한 보증을 확실히 이해하라(투자 노동이 실제로 퍼즐을 맞추지 않도록 하십시오)

고객 만족이나 고객 불만을 가장 잘 해결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지역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은 그러한 정보의 좋은 원천이다. 온라인 검색을 통해 지역 자동차 수리 기계가 어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으로 인식되는지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ASE 마스터 수리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측면에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일단 그들이 테스트를 통과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획득한다.

예를 들어, 가게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다면, ASE 인증서를 완전히 가지고 있지 않은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 동안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품질 브레이크는 비용을 절감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좋다면 쉽게 자동차의 제어력을 잃을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 복원 자동차 자동 수리 중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품질 제품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장소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자신의 이익이 된다.

전송 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음습한 자동차 정비사를 발견하면 그들은 당신의 과대충전을 하게 된다. 그래서 훌륭한 웹사이트와 증언으로 그것을 구입하거나 한 친구로부터 듣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 장소에 대한 느낌을 받고 있지만, 벽을 엿보고 있다.

정말로 어리석어 보이지만 훈련 자격증을 구하라.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었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인기를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있다면 이를 저장하면 경고 표시로 바뀔 수 있으며, 개인이 직원들에게 역사적인 과거에 대한 교육에 대해 묻도록 요청해야 한다.

기억하세요: 모든 전선을 동시에 당기지 말고 1 대 1로 당기세요.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 고정하는 동안 혼란스러워져서 더 많은 자동 수리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단지 평범한 물일 뿐이다. 수은이 실제로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당신의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하라. 종종 50개의 믹스 작품이 있다.

지역 소유의 상점들은 대개 수리를 빠르고 올바른 방법으로 제공하며, 그들은 이웃에 있는 당신의 이웃이고 고객 의뢰의 아름다움을 이해한다.

또한, 그들의 기계들은 자동차 모델의 모든 다른 요소들에 대해 지식이 있고 숙련되어 있다.

그들은 단지 하나의 브랜드로 전문화되지 않고, 성장하는 시스템은 그들을 모두 고친다.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상태가 좋지만 소음이 끽끽거리는 소리와 관련이 있다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단계가 있다.

당신의 기계는 그들에게 윤활을 분사하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많은 소음을 내지 않는다. 스퀴키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수분 함량의 결과물이다.

매뉴얼에는 매일 정비가 있을 것이다. 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오일을 교체해야 할 때, 튜닝을 수행할 때, 타이밍 버클을 변경할 때 나열된다. 시동에 알리는 동안 세단, SUV 또는 트럭이 가고 싶은 곳으로 이동하기를 원한다면, 이 퀵서비스요금 러한 정비 품목에 대한 정책. 정비 일정을 잡아서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할 수 있다.

추천 마케팅(WOM)으로 확인하십시오. ASE 또는 AAA가 어디선가 게시된 시설을 찾아보십시오. BBB와 함께 깨끗한 점검이 약해지고 사망에 대한 관습적인 감각이 제시되도록 하십시오. 그 중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대한 도전이 필요하다고 의심하면 곧 조사해야 한다.

프로들은 브레이크가 6주마다 점검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브레이크가 시끄러운 소리를 내고, 꽥꽥거리고, 갈고, 너무 낮게 내려가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 작동과 관련된 장소가 필요하다면, 브레이크 작동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무시한다면, 브레이크를 고칠 수 있는 징후를 무시해야 한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