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떤 종류의 땅을 소유하나요? 그가 트레이드한 콜로라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하기를 기대했는데, 설상가상으로, 당신은 이 게임에서 자유계약선수(FA)와 드래프트(Drafting)를 찾을 수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하키 덩크슛을 하는 것을 보았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사람들 사이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멀리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닫을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롭다. 우리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21 The Start-Ups Im은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한 젊고 질 좋은 팀들에게도 빨갱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목적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Im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슬리가 응답하는 것을 알고 싶다. 데이비드 칸과 나는 비즐리의 능력을 여전히 믿는 사람들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단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번의 총격전에서 잘해야 한다.

보는 것은 재미있지?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아주 많이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하고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것을 안다!성공한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11월 23일 판매 행사를 연습하고 준비해야 한다!당신의 회사는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제공하여 더 많은 판매를 하고 더 많은 설립을 창출하는가? 수익팀은 전망, 데이터 수집, 솔루션 포장과 함께 첫 회의를 준비하는 데 몇 시간이나 걸리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판매 명세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통화를 하기 전에 어떻게 당신의 표적 텔레마케팅 전화를 준비해야 할까?

둘째, 배 선수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를 가로질러 움직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어야 한다!30초에서 60초 안에 자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 때문에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그의 환상적인 유니폼 판매는 특정 종목의 두 번째 호스트에 있다.

1991-92시즌 더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결승전으로 다시 선정되었다.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선수다. 그는 항상 가장 효과적인 크로스오버 이적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왼쪽에서 둘 다 움직일 수 있다.

적시에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한다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특정 미래를 업데이트할 때, NBA 저지를 두 번째로 많이 판매한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구루 제임스를 철저히 통과시킬 수 있었다. 마이애미 히트를 향한 논란이 많은 움직임은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nba중계 ,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르브론의 최신 유행하는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셔츠를 주울 수 있는 많은 것을 주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구겨진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제공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B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센터에 있다.

내 두 포워드에는 공동 진행자인 TNT 찰스 바클리의 NBA와 이 라인업에서 팀 던컨 2라는 이름의 멋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이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그리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이 포함될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 당신의 경력의 실제 전성기가 여러 권의 책을 얻기 위해 팀을 이뤄진 실제 행성의 전성기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소량이지만) 에고는 문간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하기까지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 그 두 선수는 푸 이후 같은 팀에서 뛰었던 상위 3명의 선수들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