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이제 당신의 페이지를 만들기 시작할 때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혁명과 진정으로 연결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분야 어디에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의 순간이 더 쉬워지면서 노트북이나 컴퓨터는 실제로 목표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한다.

당신은 쾌적하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팬 페이지와 관련된 페이스북 앱을 만들어 당신의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의 이름이 될 수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어린이일 뿐이고 가치 1주와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고 믿는가? 소셜 사이트 마케팅은 우리에게 누가 되고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지를 말해주는 좋은 요소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를 팔아넘긴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친구와 친구로 지내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을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템포에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고 싶다면, 그들이 그들의 필요를 더 자주 얻는 것을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훨씬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데 훨씬 더 빨리 더 빨리 성장한다.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키우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지불하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 내에서 거의 할 수 없도록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이 소셜 사이트의 꽤 많은 부분을 마케팅하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달하는 웹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첫째, 소셜 미디어는 실제 전형적인 픽업 광고를 게재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비트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게다가 흥미로운 진실 외에도 참가자들은 즐거움을 얻고 싶어하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연결될 것이다!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기본 4개 항목만 제공한다.

노키아 C3의 일반적인 연결 기법은 GPRS/EDGE 및 Wi-Fi 지원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3G를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화기를 소셜 메시징 장치로서 실질적으로 Wi-Fi 핫스팟으로 마케팅하고 있다면, 이 전화기는 웹페이지를 편안하게 검색하고 웹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때 꿈처럼 작동한다.

다른 연결 옵션으로는 블루투스 21v와 심지어 35mm 잭이 있다.

오디오 청취 노키아 오비 스위트에 적합한 데이터를 PC에 전송하는 미니USB 포트가 있다.

내가 낮은 비용, http://sns-pro.net 즉 낮은 비용, 무료라는 뜻이다. 실제로 소셜 웹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둔 것은 당신 자신의 시간뿐이다. 왜 할 수 있을 때 광고 구입에 전신 돈을 쓰는가!당신이 필요로 하는 대상 청중을 향해 직접 가십시오.

블로그를 가능한 한 간단하게 구독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알아채지 못할 곳에 구독 버튼을 놓지 말고, 팔로워가 쉽게 등록할 수 있는 눈에 보이는 곳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을 마케팅하는 SNS가 빠르게 로드되도록 완벽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올바른 방법으로 이야기할 때, 그것은 모두 경쟁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당신은 제목과 관련된 오른쪽으로부터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일단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매우 불쾌해 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콘텐츠와 기사를 공유할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살펴보십시오. 소셜 미디어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싶으세요? 잠재적인 고객을 얻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1단계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그 자체로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