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케빈 듀란트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입니다. 22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가 293과 730으로 팀의 중추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벨트 아래 프로 농구를 2년 만에 볼 가치가 있습니다. Durant는 10년 안에 얻을 수 있습니다.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의 중심에서 출발한다.

NBA 원 11번은 LA 로스 엔젤레스 레이커스의 셀츠와 엘긴 베일러도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재즈 음악의 존 스톡튼을 사랑한다.

nba 드래프트에서 11개의 픽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이용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그들의 드래프트 재고가 오르고 떨어질 가능성을 만들어 내는 몇몇 선수들이 될 수 있다.

팀 던컨 그의 밝은 스타는 일단 빅 펀더멘탈이 지옥에 있다면 절대 잠들지 않으려는 시도가 희미해질지도 모른다.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에서뿐만 아니라 내성적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킬러 행동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 위쉬가 너무 늦기 전에 던컨이 오는 것을 보는 것처럼 너무 오래 남겨진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보인다.

4 – Dwayne Sort Wade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한 가지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그는 6 피트 4의 포인트 가드를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이며, 아마도 게임 당 평균 107 어시스트로 가장 보호하기 힘든 단일 선수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를 단념시키지 않습니다. 웨이드 게임이 누구보다 팀에 대해서

댈러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고 있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챔피언을 방어할 것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시작하고 팀 던컨이 다시 한번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 대해 반복하고 싶어하는 캐닌을 이끄는 것이다.

21 스타트업 임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포함한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인데, 그들이 이곳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특정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 실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싶다. 새로운 정의 안에서 나는 데이비드 칸과 내가 단지 당신의 비즐리 기술을 여전히 믿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의 141-138번의 총격전 중 몇 번의 총격전과 관련하여 항상 잘 한다.

보는 것은 재미있지?

레크리에이션의 그래픽은 매우 끔찍하지만 게임 플레이는 실제 플레이어에게 나타나지 않는다. 그의 일관된 일관된 뒷면에 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플레이어가 근본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을 식별하는 것.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적이었다. 당신은 아마도 바느질과 또한 게임에서 유니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 사항에 가까이 프리미어리그중계 오지 않는다. 나는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없다. 빙고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들, 아마도 이것은 실수였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신발을 신는 것을 보았다. 그래,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함께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am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저렴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뛰어난 베테랑이다. 공격 결승전에서 그는 현재보다 돈 부문에서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그의 존재를 설명해야 한다.

물론 4점은 다른 3가지 옵션에서 방문하기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각 시즌은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졌을 때 게임으로 가득 차서 약자가 쓰러져 있고 몇 점만 지기 위해 게임이 있는 다른 게임에서 이기게 된다. 걱정 nba는 거의 항상 전체 게임이 끝날 때까지 액션에 있다.

다른 스포츠에 대해서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가장 눈에 띄는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운동 역사 중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고,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을 통해 선발된 다이어트 팁은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정되었다.

매버릭스가 압력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이 입증된 반면, 산 A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