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해결책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의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추적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클릭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가져올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 개발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다른 장소에서 출판하고 있는 짧은 기사들을 활용하라.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

보너스 제공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항목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비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그 동안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 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항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교통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패배자들을 버리라. 효과가 없는 것에 과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예상 이익을 방해할 것이다.

공급업체는 판매의 일부를 얻으며, 판매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고객에게 몇 번이고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공급업체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틈새시장과 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배수구로 흘러갈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유감스럽게도,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사야 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잠깐 게재하고 그 항복 후에 얼마나 낭비적인가? 단지 그들이 웹에서 즐기는 모든 훌륭한 짧은 기사들의 장점을 잃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정말 귀중한 자원이고, 그림은 많은 것을 어떤 것에 쏟고,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특정 검색어에 처음 3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훈련이 매우 중요한 이유: 제휴 마케팅의 개념 실현: – 시작하기 전에, 누군가가 당신에게 구매할 때, 당신은 단지 돈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래서, 스팸과 낮은 품질의 콘텐츠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 온라인 사업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 몇 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여러분은 계속해서 최고의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할 수 있다.

실제로는 개인이 자신의 물건을 팔려고 하는 군대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물건을 가진 개인들은 계열사가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이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그들은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이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당신은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 꽁머니 법뿐만 아니라 다른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휴 마케팅 조직을 가동시키기 위한 다양한 기법이 있다.

당신이 제공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수백 명의 광고주들이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큰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다른 선택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소매상 웹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이전 두 가지 옵션으로, 당신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이것들이 필요할 것이다. 또 다른 대안은 그들이 이미 조사한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여 양질의 것으로 발견하고 추구하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옵션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항목에 연결하기 전에 내가 결정할 때 당신의 결정을 연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