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은 이 일을 서둘러 하는 것에 지쳤다.

나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이해했다(그리고 필요한 것!). 다양한 직업과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도록

모래시계형 몸체 : 모래시계형 몸체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잘 정의된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이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다리는 잘 둥글다.

그래, 역도, 요가, 또는 체중 조절 요법을 포함시킬 수 있어.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간단하고 장비 없는 운동을 운동 프로그램의 핵심으로 만든다면, 여러분은 평생 동안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필적할 수 없는 힘의 유형을 확립할 것이다.

여러분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이 여러분이 깨닫는 것보다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분이 섭취하는 음식은 다음 훈련 기간 동안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해로운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회복하는지, 얼마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얼마나 잘 자고, 어떤 마음 상태를 유지하는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결정할 수 있다.

해독제를 통해 그리고 당신이 활성화되고 활성화되었다고 느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더 가볍고 더 젊은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상태의 개선을 발견한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이용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 위협에 저항력이 있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육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높은 유지가 아니라 빛 위에서 자라난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품을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신과 훨씬 더 가깝다.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졸음, 배지방, 알레르기 반응, 둔한 피부와 같은 신체 증상들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하기로 선택한다.

그러나 그것들은 점차 대구 안마 적으로 시작될 수도 있고, 우리는 그것들이 노화 과정에 속한다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의 독성 물질들이 실제로 우리의 간을 축적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신호한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에 들어가는 것. 그리고 우리가 숨쉬는 오염물질, 과제는 내가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물질들을 섭취하는 것을 따라가지 못하게 된다. 나는 Im의 감정(고통, 피로, 섬유질통, 불안, 분노, 불행, 지루함)을 먹거나, 내 몸의 건강을 먹이기 위해 소비할 수 있다.

내 몸은 건강해지고 싶어 한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훌륭하고, 강하고, 강력하고, 더 완전히 살아있게 느끼게 할 음식을 소비하기를 원한다.

이들 중 대부분은 음식과 사람들이 숨쉬는 오염된 공기를 통해 섭취된다. 여기에는 오염, 중금속, 화학 물질, 살충제, 그리고 음식에 기여한 불리한 측면과 같은 성분들이 포함된다. 최고의 신체 해독제는 이것들을 몸에서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덴마크에서 수행된 연구 결과 2002년 5월 미국과학영양학저널(American Journal of Scientific Nutrition)에 따르면, 체중 감량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지방을 섭취했을 때, 나머지는 마른 조직이었다. 남성들이 체중 감량 후 체중의 24%만 체중 감량했을 때, 체중 감량 후 다시 증가한 체중의 75% 이상이 더 지방이었다. 즉, 요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날씬하게 살며시 사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켜기 – 그들의 몸 안의 마른 조직은 점차 지방으로 대체되고 있다.

체중 감량과 심혈관 회기를 나누는 것. 이것은 효율적인 체중 운동 요법에 비해 두 배나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에게 경험으로부터 체중 감량에서 발생하는 것은, 일반적인 건강 면에서, 여러분이 체중 운동에서 받는 것 근처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선 마지막 걱정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는가? 천체 거울이 있지만 실제로 천체를 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사실,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안구에 구속되지 않는다. 당신의 시력은 천체 투영시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의 어느 곳에서나 유래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밖에서 자신을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천체 유형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멍청해야 한다.

그렇게 할 것을 예측하는 것

당신의 몸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기 전에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정화를 준비하기 위해서.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인공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으로 구성된 동물성 물품들을 없애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요가나 마사지의 형태로 완전한 휴식과 더불어 신체에 독소 운동이 가득 차게 할 모든 음식을 무효화하는 것이 그 이익에 기여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할 것이다. 해독 프로그램을 지금과 다시 반복할 필요가 있는 것과는 반대로 되돌릴 수 없는 수정을 하는 것이 더 나은 거래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