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포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위를 밀고 당기지 않는다. 사실 약점은 게임에서 확대된다.

게다가, 애완동물 주인들은 평범한 아이들을 위해 엄청난 돈을 쓰지 않았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젊었을 때, 그러한 요소들을 단순한 진실과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그들을 위해 노는 행성을 사용하는 최고의 선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레이커스는 자유 항공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관련된 눈을 뜨게 될 수 있다.

케빈 듀란트 그는 이 리스트를 nba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지난 여름 세계 대회에서 그가 실제로 하는 것을 거의 만들지 않는다. 그는 당신의 기회에 올라 그 그룹을 타이틀로 옮겼을 뿐만 아니라, 그가 가는 많은 계열사들을 느리게 시작했을지도 모르는 정확히 어떻게 그것을 실현시켰다. 그는 단지 그의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데리고 나가 그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같았다. 헤스. 득점왕 하지만 요즘은 매직 존슨이 그 남자를 사용했기 때문에 보통 우승하는 동안 그것을 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듀란트가 NBA 시간 동안 같은 일을 하는지 확인해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이 리스트에서 아주 작은 것으로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결국 전체 Us의 리스트에서 큰 경쟁으로 끝나는 새로운 NBA 올스타의 호스트로 가기를 희망하지만, 로스엔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된 장비, 가장 위대한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 엔터테인먼트 정신이기 때문에,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한 최고의 옵션은 이것을 천국 도시라고 부르는 것을 더 한 점 더 주는 것이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경기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싶어하고 림 주변을 끝내는 데 환상적이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녀를 세 개의 이중 위협으로 만든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수비풍에 파괴적인 짐승으로 변하게 한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길 만하다. 그는 점프슛의 적자라 할지라도 지난해에는 여전히 셀츠 챔피언십에서 MVP로 활약했다

켄터키 주 존 월, PG, 켄터키 주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한다.

그의 기회에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과 관련된 그의 차트는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엄격한 법 플레이어 – 벽은 성장의 여지가 많은 매우 날것으로 유지된다. 그의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그가 편안한 점프 이미지를 개발한다면 막을 수 없는 무제한이다. 내 2위 전망인 에반 터너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 – 왜냐하면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들은 너무 정상적으로 오지 않기 때문이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지만, 2009년 자신이 될 수도 있는 일련의 경기를 치렀다. 그는 올해 온라인 게임의 반에서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그는 최근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으며, 아직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2년 후, 1973-1974 시즌인 카림 압둘 자바(옛 선수) Lou Alcindor)는 벅스를 환상적인 59-23 축구 시즌으로 다시 이끌었고, 그들은 플레이오프로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처음 물리쳤고, 그 다음 이 시카고 불스(4-0)는 그러나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NBA 결승전은 6차전에서 자바가 그의 대표 스카이후크를 득점한 진짜 전쟁이었다. 그러나 셀틱스는 비디오 게임 7을 강요했다. 2-87

서부 의회의 캠프 화재 플레이오프 13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를 잃어서 혼합물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그래서 나는 한 지점의 발사가 있을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분명히 우리를 플레이오프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을 증가시킬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재판을 했나요? 예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8번째는 스트레칭에 대해 재미있어야 할지도 모른다.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특히 복고 유니폼)을 구입할 때, 그들은 그것을 제대로 취급한다.

이것은 유니폼이 재료가 거의 없고 제대로 신경 쓰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NBA 저지를 입고 있는 동안 잔디를 깎는 사람?!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유니폼보다 당신의 삶에 더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왜냐 nba중계 하면 그것들은 내구성이 있고 가격을 덜 책정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기름을 바꾸거나, 집을 칠하거나, 주유소를 청소하라!일단 일을 마치면, 간편한 세탁과 건조가 절실히 원했던 거의 모든 것을 말릴 수 있다.

물론, 당신은 변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