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은 올바르게 완료되면 박스 스쿼트 이외의 다른 운동보다 닫는 속도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스윙은, 올바르게 끝나면, 박스 스쿼트 이외의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폐차 속도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잘못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주부 지방 손실 스타일로 그것을 하고, 그것을 반스쿼트 운동으로 바꾼다.

출발 속도는 대부분의 축구 강점과 스피드 프로그램에 의해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적어도 의식적으로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그들의 다리가 정상적인 스쿼트와 청소를 중심으로 작동한다.

그러나 현실 세계 출발 강도(폭발성이라고 더 잘 알려져 있음)는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당신이 그 이야기를 할 때, 은색 것들은 먼저 마음에 떠오른다. 그것들은 다양한 디자인, 크기, 모양으로 이용 가능하며, 또한 당신은 당신의 팀 저지를 대표하는 색깔로 들어갈 수 있다.

게다가 은색 것들은 당신의 매끄러운 표면과 빛나는 질감으로 당신을 자랑스럽게 만든다. 그것은 자부심을 더 많이 가져온다.

이제 빠른 저 작은 남자를 보자. 그는 365번만 쪼그리고 앉는다. 하지만, 그는 180 헤스의 몸무게가 그의 몸무게의 두 배를 사용한다.

바에서의 몸무게 면에서 큰 남자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는 큰 남자보다 체중과 관련하여 더 많은 체중을 들어올린다.

여러분이 관심 있는 프로그램/학교를 연구해 보세요.고등학교 3학년 전에 한 걸음 더 나아가도록 노력하세요.그렇게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서두르지 않고 이 과정을 통과할 수 있을 거예요

이 리그들 중 거의 모든 리그가 최고 선수들에게 상을 제공하고, 어떤 리그들은 물론 다른 리그들보다 더 낫지만, 많은 현금이 걸려있거나, 심지어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자동차와 집들도 있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50만 파운드를 최고 상으로 제공하는 인기 리그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최고의 사람들을 이기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최고에 오를 가치가 있다.

그래서 당신은 정말 훌륭한 상들을 받을 수 있다.

저용도 운동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스나치 그립 데드리프트는 축구 올스타 운동에 보나피드가 더 빨리 가는 것이다. 왜냐하면 넓은 그립 때문에, 몸은 훨씬 낮은 위치로 강요되고, 햄스트링, 글루트, 엉덩이는 더 열심히 일하게 된다. 더 강해지고 더 빨리 할 때 더 열심히 일하게 된다. 이것은 또한 전형적인 킹콩티비 훌륭한 지표 운동이다. 스나치 데드리프트가 올라가기 때문에, 다른 모든 다리 움직임도 그렇다.

이 영화는 덴젤 워싱턴이 버지니아에 있는 고등학교 축구팀의 코치로 출연한다.

그는 새로 통합된 학교에서 매우 성공적인 백인 코치를 교체하기 위해 고용되었다. 이 이야기는 그와 팀을 따라간다. 이 영화는 또한 그들의 첫 해를 통해 그들이 어떻게 진정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어떻게 팀이 분열된 공동체에서 통합자가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당신은 당신에게 완벽하게 맞는 축구 셔츠를 원한다.

당신이 한 가지로 정착하기 전에 그것들을 입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연주하는 동안 불편해하지 않도록 꼭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보통 그 팀의 어떤 덩치 큰 남자가 400파운드처럼 스쿼트를 하고 천천히 화를 내지만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빨리 달리는 작은 남자가 있다.

그리고 나서 내 프로그램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설명하고 SPARQ 훈련 규칙이 이번 주의 NFL 맛을 승인한다.

아직 열이 나지 않았다면 지금이 자신의 축구 셔츠를 살 때일 것이다. 당신은 게임을 할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 적절한 장비를 입는 것은 중요하고 축구 경기를 하고 싶을 때 평소의 셔츠를 입을 수 없다. 어떻게 보여? 뭘 찾아야 하지?

많은 사람들이 축구로 가득 찬 하루를 간절히 고대한다.

그들은 축구, 축구, 그리고 더 많은 축구를 포함하도록 그들의 새해 축하를 계획하고 많은 사람들이 축구 경기에 내기를 하고 그들의 팀이 승리하는 것을 보는 스릴을 즐긴다. 베팅 풀은 게임이 끝날 때 팀이 얼마나 많은 점수를 얻을 것이라고 더 잘 생각하는가에 근거하여 선택된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숫자에 입찰할 수 있도록. 행운의 숫자로 우승 광장을 선택하고, 모든 사람들이 기부한 돈의 풀을 이긴다.

2012년 축구에 영입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이나 고등학교 코치에게 기대하지 마라. 코치들에게 맞는 축구 수준에서 대학 코치들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자신의 채용을 장악하도록 하라. 코치들은 선수들이 필요하고 그들이 그들이 경쟁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기꺼이 당신의 소식을 들을 것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앞으로 더 많은 경기에서 이길 것이다.

코치가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그것을 조립하기 시작하라.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거치면서 게임 영화를 조립해서 코치가 물으면, 당신은 그것을 준비한다.

대학 축구를 정말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볼 수 있는 최고의 수준의 순수 스포츠일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대부분의 대학 축구 선수들은 축구를 하는 것에 대해 결코 돈을 받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대학 축구는 그들이 매년 대학 축구에서 할 가장 높은 수준의 축구이기 때문에, 소수의 엘리트 선수들이 있고, 심지어 캐주얼 팬도 보는 선수들은 특별하다. 그 선수들은 NFL에서 경기를 할 것이고, 단지 짧은 시간 동안 즐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