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이 전화에 대한 제 반응이 있습니다

여기 이 호출자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도시들의 직장 구조를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혹은 그를 따라 집으로 갈 수도 있다.

그는 직장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이해한다.

그는 이미 연구 연구를 했다. 그는 실제로 그의 가족을 위한 괜찮은 집을 찾았고, 그것은 거리, 대리점, p의 높은 범죄 장소에 있지 않다. 여드름이 거리를 배회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집은 낡고 타락하지 않는다. 그는 괜찮은 임금과 훌륭한 직업을 가지고 있고, 중산층이며, 그는 저가의 집을 발견했다. 그의 지역사회는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기 위한 저렴한 집을 찾기 위한 훌륭한 목표 장소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온몸에 발견될 수 있다.

이 아이디어를 보여주기 위해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내가 워크숍에서 실제로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지를 보여주기 위해 꽤 오랫동안 사용해 온 것. 당신은 내가 2번째에 무엇을 암시하는지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놀랍게도 이 예는 최근까지 잘 먹혔지만, 지금은 학생들에게 훌륭한 즐거움의 원천이다!

여기 미국인들이 주로 이들과 함께 투자하는 몇 가지 대안적인 투자 옵션이 있습니다.이는 평균 금리와 투자의 안전 정도입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값싼 작은 집을 수리하는 데 돈이 가득 찬 은행을 투자할 수 있다.

그리고 돈을 너무 많이 쓰는 것은 결코 돌려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반면에, 만약 당신이 올바른 것에 올바른 현금을 투자하지 않는다면, 아무도 당신의 집을 구입하지 않을 것이다. 구별의 여백은 가깝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회사: 그는 보험 보험과 같은 장기 잠재력을 가진 회사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

그는 보험 제공자를 구입했다. 그는 또한 장기 사업 능력을 가진 다른 사업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이 사업들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것들을 사고 많은 시간을 실제로 옳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구매할 때 팔고 팔 때, 반대 투자는 당신이 구매할 것을 제안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내내, 돈을 번 개인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개인이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동안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그들이 다른 개인들이 팔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에 금융 투자가 감사를 보고 있을 것이다.

컴퓨터 앞에 있는 데이 트레이더들은 하루 종일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 것을 추적한다.

그리고 나서 그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진짜 데이 트레이더는 어떤 경우나 뉴스 아이템의 위협으로 인해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 극심한 집중이 필요하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지 시장 구매 습관을 들이기만 하면 되는 초보 투자자에게 환상적이다. 돈과 시간을 함께 안전한 주식을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정확히 동시에 투자하고 보존하고 있다.

오리엔테이션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생각을 바꾸면서, 당신이 사업의 가장 중요하고 경제적으로 만족스러운 요소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 현금은 조직을 하는 것이 아니라 조직을 마케팅하는 것이다.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이 정말로 가라앉기 전에 다시 읽어라. 잠깐만 기다려라.

교육을 받으려면 주식이나 채권,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 세 가지 통화 상품들 사이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자금 조달과 투자에 관한 장부를 확인해 보라.

달러 기반 투자는 단지 시간을 두고 안전한 주식에 현금을 통합함으로써 시장을 구매하는 관행을 필요로 하는 초보 금융가에게 환상적이다. 당신은 투자와 보존을 동시에 하고 있다.

20대 후반부터 10달러로 시작해서 백만장자에 관한 책을 많이 확인하고 투자를 하면서 주식을 사는 법을 스스로 배웠고 결국 38세 https://fbmkakao.com 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내년에 나는 1년 만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에 대한 8가지 행동 체계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친다. 그것은 풍부한 마음가짐을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전통을 생산하는 것으로 끝난다. 단지 하나의 행동은 투자를 포함한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가질 필요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알아내지 못할 이유가 없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속임수가 전혀 속임수가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은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시간을 투자하여 연습을 하게 되면 경험을 쌓게 되고, 자신감을 갖게 되고, 그러면 당신에게 자신감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