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15사업을 조직화할 때 갑자기 자기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판매의 주역이 된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특별한 돈을 투자할 필요 없이 거래를 함께 하고 수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꺼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드롭 리드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북미와의 거래를 할 수 있는 집중적인 테스트가 있어야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판매자와 대화하는 모든 기술로 마지막 통화 기능을 취하고 싶다면, 완벽하게 괜찮은 문제는 없다. 단지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를 기억하도록 심사를 수정할 계획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인식을 사용하여 도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끊임없이 깨닫지 못하는 것이 살 만한 거주지로 간주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구매자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단계지만, 그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기 위해 발가락을 젖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업자에게 일자리를 줄 필요가 있는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아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철분이 뜨거울 때 발을 적시는 사람들이 침투하고 싶어하는 것처럼 들릴지도 모른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추워지고, 부동산 투 동탄 W-SPACE TOWER 자로부터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야 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아마도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항상 사람들이 집을 부를 장소를 찾고 있을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점화되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진 어떤 질문이든, 당신이 투자 과정을 손가락질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리고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화할 수 있다.

그들이 성공한 것을 알고 있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가진 멘토들에게 빚지고 그들의 행복에 대해 내가 가지고 있는 멘토들 중 가장 효과적인 멘토 중 한 명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매일 완전히 새로운 것을 얻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위대한 개인, 사업, 시장 세금 낙관적인 것을 제공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서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훌륭한 현금 금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을 포함한다.

따라서 플러스,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렸더라면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조립하기에 그리 기본적이지 않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다. 부동산은 부자가 되고, 오늘 지갑에 약간의 빠른 현금을 넣어라.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실제 부동산을 보기 위해 계속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진시켜야 한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결과도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우리는 전화 콜센터에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해야 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를 많은 것을 구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특정한 전화라면,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의 큰 덩어리를 다시 발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재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5가지 신화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하라.

사업을 활용한다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혹은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싶을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개인이 어디로 갔는지?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로 보일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돈이 든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주문하기로 결정하면, 온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