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핸드폰은 당신의 차고 문 개폐기와 당신의 TV를 위한 보편적인 리모컨일 뿐이다.

당신의 핸드폰은 당신의 차고 문 개폐기와 당신의 TV를 위한 보편적인 리모컨일 뿐이다. 그래, 훌륭해!기술을 사용할 때 장착된 신차에서 원격차가 출발하는 것과 같은 것. 아침 업데이트를 위해 TV를 켜고, 겨울의 한복판에서 따뜻하게 출발하고, 그 후 출근을 하고, 모든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으로 밝혀질 수 있다.

이제 꽤 인상적이다!

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은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종종 우리가 연결된 웹사이트를 당신 자신의 것으로 유지시켜준다는 것이다. 구매는 당신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고, 누군가는 당신 사이의 실제 거리를 취소하고 누군가에게 고정시킬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주머니에 쉽게 손을 넣을 수 있는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우리가 촉구하는 다른 사람들과의 무선 접촉을 얻을 수 있다.

휴대폰은 우리가 개인과 접촉하기 위해 길을 비켜야 하는 것을 막는다. 과거에, 만약 당신이 전화 부스를 받고 싶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이 약간의 변화를 가지고 있기를 바란다면, 또는 당신이 가게에 가서 그들의 전화를 할 수 있는지 물었다. 그것은 그 당시에 받아들일 수 있는 불편이었다. 하지만 이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지갑에 손을 넣어 전화를 걸기 시작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파는 깔끔한 것은 기본적으로 사무실을 많이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스스로를 홍보하기 때문에, 광고 타겟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이익을 위해 오래된 전화기를 파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은 당신의 목록을 만들고, 당신의 오래된 전화기를 우편으로 보내고, 당신의 지불을 받는 것이다.

대여 파괴가 발생하면, 구조대가 밤낮으로 아이들을 찾기 위해 구조대를 구성할 때,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검색이 완전히 실패하게 된다. 어떤 사람은 휴대폰 내에 GPS 추적기를 가지고 있지 않고, 이러한 상황에서 실제 세이버가 될 수 있다.

구조대원들은 여러분을 구할 수 있는 손폰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모바일에서 추적을 현저하게 널리 적용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적절하게 활용된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선불 휴대전화 사실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라면, 그것이 당신의 행동과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중요한 선불 모바일 정보를 어떤 사람이라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매우 편안하다. 전화가 켜지는 순간 자동적으로 작동하고 사용자 없이 작동한다.

대부분의 통신이 휴대폰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기 때문에 남편이나 아내를 쉽게 노출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배우자는 아마도 문자 메시지, 비디오, 사진을 지우면서 시중에 판매되는 품목에서 자신의 흔적을 덮게 될 것이다. 우리는 또한 코드를 주기 위해 그것을 찾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하지만 이 소프트웨어로는 진실을 찾을 수 없다. 지진이 발생했을 때, 구조대가 밤낮으로 후계자를 찾기 위해 일할 때,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검색이 완전히 무능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에 사용할 GPS 추적기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꽤 실제적인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구조대원들은 당신의 손폰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고 대중을 구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모바일에서의 추적의 히트 애플리케이션, 이것은 코를 제대로 가지고 있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노키아 1661은 노키아가 저렴한 모바일 시장으로 출시한 최근 휴대폰일 것이다. 사용자가 통화와 SMS를 송수신할 수 있는 기본 전화기이며 8MB 메모리 공간을 가지고 있다.

이 모바일은 의심할 여지 없이 라디오 미디어 플레이어를 위한 전용 버튼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범위에 속한다.

1661은 미리 설치된 게임과 다른 게임과 함께 그 안에 설치할 수 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많은 범죄자가 발생하게 될 것이다. 경찰은 GPS(Global Positioning System)를 사용하면서 휴대전화가 있는 곳을 추적하는 것만으로도 범인을 추적할 수 있다.

또한 휴대전화의 결정 기록은 범죄자에 대한 정보도 방위군에 제공한다.

과학자의 가장 큰 관심사는 다음과 같다: 휴대폰이 더 절제된 현상이기 때문에 뇌종양이 발달하는데 몇 년이 걸릴 수 있는 위치를 찾기 때문에, 너무 늦은 아이들이 성인보다 더 위험에 처할 때까지 휴대폰 기기와 암 사이의 관계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아이들의 뇌는 더 얇고 성인의 뇌보다 더 많은 액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린이의 뇌가 실행하는데 필요한 힘을 소액결제정책 더 쉽게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휴대폰 사용 중에 방사선에 노출된 뇌 표면은 어린이의 두 배 이상 증가한 일부 국가들은 어린이 휴대폰 사용과 암 연결에 대한 경고를 발표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는 휴대폰 레코더일 수 있다.

이것은 자동적으로 작동하거나 당신 자신이 작동한다.

또 다른 방법은 스파이 스마트폰을 사는 것이다. 스파이폰은 휴대폰이고, 또 다른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