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과도한 질 방전은 기본적인 OB/GYN에 대해 논의되어야 한다.

임신 중 과도한 질 방전은 기본 OB/GYN에 대해 논의되어야 한다.

이 특집은 특히 임신 중 경험하는 질 감염을 나타내지만, 감염이 치료되지 않으면 자신과 아기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하지만 개인은 어떤 운동으로 시작을 결정하기로 결심하고, 말하는 의사로 시작한다.

보통 새로운 엄마들은 당신이 제왕절개를 경험했다면 당신은 8시까지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스트레치 마크는 임신 중에 스트레치 마크에 사용되는 제품 중 발생할 수 있으며, 그 다음에는 약용 선택보다는 천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 당신은 쉬어 버터나 코코아 버터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피부를 유능하게 보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가능한 한 태양 사이에 머물지 말고, 문제와 관련된 것을 낮추기 위해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기억하라.

임신 중 운동은 사람의 신체를 강화시켜서 원활한 출산을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그것은 매우 건강한 범위에서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임신 전 비율로 더 빨리 돌아올 것이다. 당신이 다시 한번 출산을 허락한 후 적어도 일주일 후에 기다릴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서로 상담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운동을 시작하고 산후 몸을 얻기 바나나몰 위해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임신을 암시하는 신체 변화를 관찰한 후, 임신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가능한 조건을 상향적으로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임신을 제외하고, 가정 임신 테스트 키트를 가지고 있는 이 딜레마 테스트 키트를 편집하여 소변의 좋은 임신 호르몬을 검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확한 결과는 임신 호르몬이 가장 높은 아침일수록 더 가능성이 높다. 왜냐하면 또한 프로그램을 취하는 것이 실제로 임신했을 때 부정적인 임신 결과를 낳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때때로, 임플란트 출혈은 키트를 사용할 때 양성 임신 테스트 결과가 나온 후에도 월경 기간이 집으로 돌아온다고 믿게 할 수 있다.

그렇다, 그는 종종 잘 알려져 있다 – 특히 가족 구성원의 나이든 여성들로부터 –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이 임신했을 때, 당신은 훨씬 더 많은 자신을 먹는다. 당신이 몸에 첨가한 것은 당신의 어린 아이에게 더 갈 것이다.

임신의 징후는 여성에 따라 다르다. 자궁 내의 태아 내의 이러한 이식과 이 단계에서 당신이 알고 있는 호르몬의 점진적인 성장은 단지 이러한 변화에 대한 당신의 신체 반응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성적으로 시작되었다면 이것은 아마도 가장 명백한 징후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성적으로 임신을 재개했다면 출산 후 활동적, 배란된 경우 임신할 확률이 몇 번 있음

누락된 기간이 가장 고전적이고 놀라운 출산의 신호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평균 월경 기간을 가지고 있다면, 이 증상은 출산의 표시일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구강 피임약의 중증 정지와 다낭성 난소 증후군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이는 임신 중 호르몬 손잡이 운동으로 인해 여성의 혈당 수치가 불규칙해지기 때문에 산모 임신 당뇨병에서 진단되는 가장 흔한 합병증으로 생각된다. 임신 중 여성의 혈당 수치는 조절된 조절을 돕는다. 또한 알코올 섭취가 아닌 새로운 건강한 식단을 고수하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함으로써 임신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다.

임신 사이에 충분한 시간을 줄 수 있도록 임신을 계획함으로써 임신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다.

어린 아이들

몸 운동을 할 때 기분 좋은 호르몬인 엔돌핀이 분비된다. 건강하고 편안한 뇌는 임신 중 아기들의 경제성장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또한 피부에 건강한 빛을 주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졸음을 개선한다.

임신을 흡수한 후에 항상 음식을 사러 가게에 가라.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사람들은 건강하지 않을 수 있고 갓 태어난 사람이 될 수 있다.

때때로 간식은 완벽하지만, 당신의 일상 메뉴는 유아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사람이 주목할 만한 느낌을 주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야 한다.

만약 식료품 쇼핑이 배부르면, 당신은 그 당시 사람에게 어필하는 물건 대신에 잘 만들어진 음식을 구입하기 쉽다.

임신 중에 제공되는 혈액 검사의 많은 부분은 엄격히 선택 사항이지만, 일부는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혈액 시간, 당신의 Rh 인자, 그리고 어떤 질병에 대해서도 발견하기 위해 혈액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임신 중 어느 시점에서 당신의 아기를 다운스 장애와 같은 문제에 대해 평가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표식에 임신 예측 키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