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영양소로 우리 몸은 당신이 스스로 돌볼 수 있게 해주었다.

우리 몸이 스스로 돌볼 수 있게 해준 적절한 영양소로. 건강한 식단은 피부색을 환상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을 지탱할 수 있다.

우리가 얼굴을 바치고 피부에 문지르는 모든 화학물질을 생각하게 되면, 우리는 그 효과를 바로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당신의 피부 안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조차도 자외선 차단제 치사 정면 충돌이 필요한데, 태양은 표피의 태양 손상과 조기 노화를 고려하는 1위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색이든 상관없이 사실이다.

이제 피부는 보습제를 잘 준비할 것이다. 기름진 피부를 해도 정말 물을 주어야 한다.

표피의 수분은 여기에 잠겨 있을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사용하면 표면이 막힐 수 있다.

다른 보습제는 피부를 사용하여 다르게 작용할 것이기 때문에, 약간 젖은 피부를 위해 피부를 바르면 얼마나 필요한지 실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지탱할 수 있는 접근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가장 습도

아침과 저녁에, 나는 얼굴 청소기를 사용하여 얼굴을 씻었다. 그것은 당신의 얼굴에서 모든 흙, 기름,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러나 나에게 그것은 그 이상의 것을 했다. 그것은 내 피부를 균형 있게 만들었다.

다음으로 가장 좋은 피부 관리 팁은 보습제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피부 유형에 따라 건조함을 느끼고 적절한 pH 균형 보습제를 사용하십시오. 가볍고 가혹한 화학 물질이 함유되지 않은 보습제를 선택하십시오. 능숙한 보습제는 인공 향이나 색상 또는 순도와 같은 첨가제입니다. 피부는 불순물이 포함될 것이다. 다양한 크림을 사용하고 있다면 건강하고도 균형이 유지된다

매일 밤 마주친 후에, 반드시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다음의 부드러운 스크럽을 확실히 하라. 아직 각질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설탕이나 오트밀만으로 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상업적인 것들을 다 써버리면 이것을 시도하는 것은 정말 나쁜 생각처럼 간단하다.

특히 특정 피부 입력에 대해 피부 관리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사람으로부터 선택되는 많은 제품들이 빠르게 검색을 줄일 수 있다.

사람은 표피 유형과 전반적인 역할 성숙한 피부를 결정하지만, 항상 가능한 다른 종류의 피부에는 기름, 정상, 조합 및 취약성이 포함되지만, 당신의 피부는 적절한 제품에 반응할 것이다.

이 치료의 산은 화이트 와인에 있는 과일과 우유 알파-하이드록시산과 같은 모든 일상 식품에서 종종 발견된다. 이 산은 단백질을 닳게 하고 죽은 피부 세포의 축적을 방지함으로써 피부에 도움이 된다. 그 결합이 끊어지면 죽은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서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드러낼 수 있다.

보너스 테크닉!면도하기 전에 부드럽고 저알러지 물질로 피부를 각질화해야 한다.

이것은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여 더 가깝고 깨끗한 면도를 제공한다.

일반 목욕물과 신체용품, 유기농 공식의 구별은 전자가 합성물을 함유하고 있고, 후자는 식물 제거가 있다.

화학적인 풍부한 제품보다 녹색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고 유기 비누와 보습제는 모든 피부에 좋 임산부화장품 다. 자연에서 발견되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녹색 제품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방부제나 첨가된 색상이나 향기가 없다는 것이다.

불을 붙이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만두고 싶다면, 장기간 흡연자의 피부색을 조사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쓰라. 입술에 주름이 많은 옐로우, 종이 같은 피부 – 이것이 바로 흡연이 당신에게 얻는 것이다. 오늘 그만둬라. 당신의 피부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이것은 충분히 명시되어 있지 않다: 태양에 과다 노출되면 신선하고 이슬이 맺히는 것보다 가죽 가구와 더 닮은 주름과 피부를 제공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태닝으로 인한 황금빛 빛 없이는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피부는 궁극적으로 소매 가격을 지불한다.

매일 밤 경험을 한 후에, 반드시 문질러 닦아라. 만약 당신이 아직 각질 제거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다면, 당신은 설탕이나 오트밀만으로 매우 쉽게 각질제거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상업적인 팩을 가지고 있을 때 그렇게 하는 것이 확실히 나쁜 생각이다.

재스민 추출물은 훌륭한 스킨 로션을 만든다. 또한 건강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줄 것이다. 그것은 표피에 항산화제를 공급하고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은 이 제품을 가게에서 찾는데 끔찍한 시간을 보낼지도 모르지만, 광고는 보상받을 것이다. 사실 때때로 훨씬 더 저렴하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완벽한 토너를 찾고 있다면, 여러분의 피부 관리 연습 내에서 차나무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물 안개 병에 물과 섞인 작은 차나무 오일은 사랑스러운 토너를 만들어낸다. 몇몇 피부 관리 품목처럼, 눈에 남아 있도록 하라.

검은 피부는 몇 가지 특정한 면에서 흰 피부와 다르다. 한 가지는 흰 피부보다 더 천천히 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