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 세부 사항들을 건너뛰면, 당신은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일단 이 세부사항들을 건너뛰면, 당신은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어떻게 그렇게 하십니까? 두 표피 비용 목록을 모두 설계한 경우, 제거할 수 있는 항목이나 최소한의 비용 절감을 체크하십시오. 예를 들어, 친구들과의 여행으로 인해, 그것을 수행하십시오!그것들을 제거하거나 한 달에 한 번 또는 8주에 한 번 또는 한 번으로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중요한 재정적인 문제인 스테이플로서, 비용과 수입은 사람이 이해해야 할 주요 재정적인 문제다. 시작하려면 모든 관련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청구서를 얻고, 돈을 지불하고,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비용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수집해야 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순간 신용에 돈을 쉽게 쓰고, 당신이 그 상당한 돈을 절약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완전히 새로운 생각이다. 당신은 트레이너나 청바지를 얻는 것에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17달러의 이점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모든 구매를 카드에 넣지 마십시오

목표를 설정하면 목표가 완성될 때마다 한턱 낼 수 있다.

이것은 매우 훌륭하고 시험된 시스템이며 수많은 사람들이 효과가 있다.

만약 그들이 신용카드를 갚고, 구매 운동을 계속함으로써 자신을 치료한다면, 이 함정의 또 다른 희생자가 되지 말라.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카드가 지불되는 즉시 한턱을 내라. 그러나 당신의 위치에 맞는 적절한 대우를 위해 위험을 증가시키라.

그렇기 때문에 예산을 달성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만, 그것을 고수하거나 재정 계획은 단지 당신이 지난 12주간의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평균적인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일 수 있는 맨발로 달리는 변화를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계획을 작성하기 전에 당신의 견해를 평가하는 것을 무너뜨릴 것이다.

무료 조언 우선 사용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및 추정된 주식 부채 결제 및 개인 금융 팁 Jot이 모두 인터넷 검색을 통해 위치합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가 무료라는 것입니다!왜 이런 무료 팁을 찾고 그들이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는가?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돈을 돌려줄 수 있는 전문적인 제안을 찾기 시작하라.

당시에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지 모르지만, 그들의 행동의 결과가 정확히 무엇인지는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를 들어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특정한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 한 개를 살 수 있다고 가정하더라도 최신의 집을 사길 원한다). 시스템은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않는다. 당신은 차라리 현금을 담당하고 경영에 관한 몇 가지 기본에 대한 연구를 하고 싶다. 비공개 금융의 지침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때, 당신이 수입보다 훨씬 적은 돈을 지출하게 될 지점으로 그것을 바꾸어라. 다만, 당신이 청구서를 제때에 지불하도록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효과적으로 연체료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 있다.

이것은 작은 것일 수도 있다.

그것들은 개인 금융 팁에 충분히 추가된다고 말한 것은 끈끈하고 때때로 따르기 어려울 수 있지만, 재정적으로 되는 것은 때때로 어려 수입신고필증 울 수 있다.

안정적, 희생을 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빨리 배워야 한다.

저축을 위한 화폐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라. 종종 돈 계획에 소홀히 하는 것. 당신의 수입의 3%가 무보다 낫기 때문에 저축을 위한 목표 비율을 설정하라. 일정 기간 동안 저축에 들어가는 비율을 점차 증가시켜,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경우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개인 금융 보안의 중요한 부분이 된다. 즉, 온수기가 고장나면 요금 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심지어 당신의 차도 수리해야 한다.

당신이 재정적인 문제를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8) 정말 다른 사람들이 책으로 말하는 거야? 온라인 시장으로 인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인 책 평가에 연결될 수 있다.

당신과 비슷한 상황에서 누군가를 도운 것으로 생각하는 책을 성장시키라?

효과적인 개인 금융 커리큘럼을 가진 멘토와 코치가 필요한가? 이것이 재정적인 전반적인 유연성에 대한 욕구의 진정한 척도다. 이것은 배고프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현금을 입가에 두는 것이다. 당신이 말하는 멘토를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네가 읽은 나머지 책에는 뭐가 흩어져 있었니? 가십 잡지는 문학사에 사과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가정을 꾸리고 정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함으로써 상황을 안정시키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원한다면, 비상시에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어떤 위기도 다루는데 효율적이다. 비록 당신이 단지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그곳에 넣을 여유가 있다 하더라도, 가능한 한 여러 개를 저축하라.

우선 개인 재정 관리의 힘으로 모습을 드러내자; 30일 동안의 총 안정적 수입 목록을 얻는 것은 30일마다 받아야 하는 그런 종류의 수입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급여 토게스를 통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