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적인 육아 디자인은 권위주의적이고 관대한 육아 스타일을 혼합한 것이다.

민주적 육아 디자인은 권위주의적이고 관대한 육아 스타일을 혼합한 것이다. 민주적 엄마들과 아빠는 요구되는 지침을 정하고 강요할 것이지만,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처벌은 그들의 자녀들을 특정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는 아이와 함께 논의될 것이기 때문에 각각의 시나리오도 취할 것이다.왜 가이드라인이 마련되어 있는지, 그리고 왜 부적절한 민주적 양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육에서 어떤 행동이 아이들에게 그들이 훌륭하게 했을 때, 그리고 그들이 나쁜 행동을 했을 때 그것이 왜 잘못된 것인지 확실히 알게 하는 것에 대한 것인지에 대해 말한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 –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일하는- 보통 아이들은 그들의 모성을 감사하기 위해 자랄 것이다.Ms and dads 그리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분쟁과 이슈들을 다룰 수 있다.

정직하게 하자. 당신이 수업을 서두를 때, 당신은 많은 것을 알아내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업의 비용이 충분히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단지 법원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가져가고 있는지 알 가치가 있는 당신의 현금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린다면, 당신은 당신이 수업이 끝났을 때 당신이 수업을 마치고 돌아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e time 육아수업에 투자한 현금을 잃지 말 것아이들이 떠난 후, 조를 자리에 앉혀 놓고 그의 양육 능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다. 만약 조가 일을 처리하는데 문제가 있다고 정말로 걱정한다면, 양육수업, 엄마 아빠 치료 또는 부모 코칭에 대한 추천을 제공하라. 이런 생각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을 중립적인 입장에 놓이게 한다.

조, 마치 돌과 힘든 곳 사이에 낀 것처럼 보인다(그의 엄마와 아빠의 규칙과 공동 부모 계약). 그의 최선을 다하면, 그의 엄마와 아빠는 조가 그의 자녀들 눈에서 무력해 보이도록 내버려둔 채 육아기능에 관여하고 통제한다.

그것은 모든 아이들에게 무료가 되고 조는 그 상황을 통제할 수 없다.그리고 몇 년 전 만들어진 장벽의 결과로서 그 아이가 어려운 10대 시절에 자신에게로 물러난다는 것에 놀라지 말라 당신의 아이가 결국 10대가 되었고 당신에게 전혀 낯선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얼마나 끔찍한 일인가!신뢰할 수 있는 하나의 온라인 참조 리소스에 따라: 일반적으로 친절을 베풀거나 새로운 일을 할 때 당신의 아이에게 박수를 보내라.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기대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쉽고, 일관되고, 명확한 규칙을 설정하라. 잘못하거나 규칙을 어기는 것의 결과를 알 수 있도록 감사 또한 그들이 무엇을 얼마나 가치 있게 느끼는지에 기초하여 옳은 것과 그른 것에 대한 증가하는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우리들 중 다른 사람들은 별로 훌륭하지 못한 배경에서 유래했다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엄마 아빠들은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그저 단순한 태만자였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가 내부 문제를 다루는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양육의 이런 절차를 복제할 것이다 cyc가 있다그것을 멈추기 위한 어떤 형태의 개입이 없는 한 대대로 전해지는 나쁜 양육의 le. 우리의 무시, 포기, 학대 또는 그 무엇에 대한 문제들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것은 이 나쁜 양육의 순환이 우리와 함께 끝날 것인지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규율주의자들 – 그래, 훌륭한 부모들은 규율주의자들이다. 그들은 규율이 처벌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자기 규율의 기술을 가르치는 과정이다. 그리고 아이들이 기뻐할 성인들이라면 자기 규율을 알아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어떻게 효율적으로 규율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