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 괴물을 직접 만나 간단한 질문을 받는다. “정말 사실인가?”정말 사실인가요, 선생님?

우리는 그 괴물을 직접 만나 간단한 질문을 받는다, 그게 정말 사실일까? 정신건강의학과 몬스터 씨, 이 절차와 관련하여 항상 진행 중인 것이 정말 사실인가? 만약 당신이 자신에게 정직하고 진실을 말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니라고 이해할 것이다, 그것은 순수하지 않다.

패닉 어웨이는 배리 맥도너가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가 원하는 실제 문제를 관리하고 싶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기술인 “Part of the Method”을 선보였다. 그의 방법 중 일부는 그 항목에 저항하지 않고 두려움에 떨게 했다.

밤마다 완전히 자도록 해. 피곤한 몸은 안절부절못하는 정신에 기여하고 에피소드의 가능성을 높인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는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당신의 의사를 참조하라.

이러한 공격이 한창일 때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호흡이 매우 짧아진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불안 발작이 다가오고 있을 때 깊이, 천천히 숨을 쉬어야 한다.

이 요소는 공격의 강도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실수하지 마라, 공황 발작, 불안 장애 또는 특정 공포증과 상호작용하는 길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길이를 직접적으로 만지게 된다.

두 번째 치료 방법은 불안과 걱정을 말하는 것이다. 말하는 것은 정신과 평화를 위해 놀라운 일이다. 가족을 믿지 않거나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을 보는 것을 편안하게 경험하라. 마사지 치료사의 도움을 고려하라. 이 사람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훈련된다.

공황 발작에 대한 우려는 우리가 일을 처리하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것을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과 함께 그냥 비행으로 눈을 돌리는 것으로 가장 가정된다.

당신이 가장 평소에 견디는 것만큼, 진정으로 혼자, 그리고 공격 내내 고립되어 있는 것은 물론, 이런 상황에서 자유로워지는 관계들은 항상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그들에게 기여하는 것이 될 것이다. 당신의 도미니카 이야기를 통제하라. 공황 발작의 한가운데서, 당신이 미쳤다는 것을 말하기 쉽고, 당신이 죽어가고 있다는 것, 혹은 심장마비를 겪고 있다는 것, 혹은 당신이 신경질적인 요약을 하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말하기 쉽다. 일반적으로 경험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불안과 공격을 함으로써 그것은 지각된 위협에 대한 생리적 해결책이다. 또 다른 공황 발작을 겪고 있으며 그것은 약 한 시간 동안만 지속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황과 불안 공격을 끝내는 열쇠는 좋은 것을 바라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나는 그것이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겠지만, 우리는 밝혀야 한다.

패닉 어웨이는 배리 맥도너가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쉽게 관리하기 위해 그것을 원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기술을 고안했다. 그의 방법 중 일부는 모든 것에 저항하는 두려움에 빠져들었다.

공황 발작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인지 행동 치료와 같은 치료에 자신을 사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여러분이 생각을 함께 할 수 있게 해주고 또한 모든 것이 사라질 때까지 두려움에 직면하도록 도울 것이기 때문이다.

공황 발작이 실제로 어떻게 나를 더 깊이 바라보게 했는지 이해해 주는 데는 약간의 관심이 필요했다. 그들은 내 안의 건설 구역을 가리키고 그들과 연관되도록 나를 지시했다. 나는 내 자아에 내 힘을 얻기 위해 필요한 운동 계획을 특징으로 한다는 것을 배웠다. 지혜와 환상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제정신의 장소 안에서 내 힘을 찾기 위해서. 내가 적합하고 완벽하게 통제 불능의 아래로 끌려갈 수 있는 안전한 장소. 나는 그들을 놓아주고 그들 모두의 최고의 힘을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깨달았다.

불안 공격이 아무리 심하다고 느껴도, 현실은 그들이 당신의 마음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도약이 거대한 정황을 위해 몇 피트 떨어진 다른 방법으로 비명을 지르더라도 당신은 해롭지 않다. 그리고 가장 효과적인 지도로 먼저 그것을 하는 사람만큼 무섭지 않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며 수천 명의 다른 예외적인 왼쪽 사회 불안 장애를 뒤에 두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진보적인 근육 이완은 두 어깨를 긴장시키고, 10초 동안 버티고, 감소시키기 전에 다시 한번 시도해 보지만 확실히 칼로리와 당신이 시도하는 지방의 차이가 없다. 긴장의 수준이 클수록, 개인이 당신을 더 당황하게 만드는 모든 대처 기술을 사용했다는 빠른 속도에 의해 돈 회수 보장이 강화된다. 혼자 있고 그것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 누군가가 필요하다.

주변에서 소리를 연주함으로써 마음을 조용히 하라. 진정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당신의 소리를 듣는 것은 좋은 저녁에 휴가를 보내는 방식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당신의 마음이 당신에게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체격은 부드러움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