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전 환자인 배리 맥도날드가 개발한 코스다.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배리 맥도나(Barry McDonagh)가 개발한 코스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그러한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그것을 끝내기를 원하는 많은 것을 관리하고 싶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자신만의 기술을 고안했다. 그의 방법 중 일부는 정보 기술에 저항하는 것뿐만 아니라 두려움에 떨고 있다.

공황장애는 당신이 통제불능으로 느껴질 수 있고 회복의 방향을 따라 1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우선 신경, 불안, 공황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가장 나쁜 것은 촉매제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커피를 마시거나 담배를 피운다면, 끝을 맺어라!쇼핑 리스트나 전화와 같은 자극제는 심박수를 증가시키는데, 이는 가장 흔한 공황과 공포의 촉발에 속하는 것이다. 실제 더 큰 자극제는 당신의 몸에 이용 가능하게 되었으며, 당신이 파업으로 낮게 누워 있을 가능성이 더 크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마비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마, 이런 종류의 것은 치명적이지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자살 성향과 같은 더 위험한 조건에 자주 노출된다. 여기 공황이나 불안 장애를 겪는 개인을 돕기 위해 오늘 해야 할 몇 가지 일들이 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공격을 당하기 위해 방문자들을 목표로 할 수도 있다.

신선한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줄이고 긴장을 풀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아니면 아마도 그에 걸맞은 개인처럼, 심지어는 걷기 룩을 최면 사려고 시도한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다른 가족, 가까운 가족, 직장 동료들로부터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또는 정신 질환의 징후라는 잘못된 생각을 한다.

당신은 보통 나열된 공황 발작 중 어느 것도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은 그들이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은 시험과 지금 당장 일반적으로 경향이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는 것이다. 즉, 당신은 공격이 장소를 획득할 수 있는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끊임없는 요구에 처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침략을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을 직면할 수 있고 그것을 인식할 수 있다.

즉,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다. 애초에 다른 것!

하지만 부모들은 이 공포를 그 궤도에서 멈출 수 있다.

부모들이 불안 폭행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으로부터 몇 가지를 배우기 위해 계속 읽어라. 10대 때의 불안 장애는 실제로 정신 장애라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해야 한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 치료사를 관찰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 잠재력을 가진 불안을 치료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는 것에 해가 없다. 이러한 유형의 치료에 대해 완전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과도한 땀이나 오한과 같은 독감에 걸렸을 때 증상을 경험한다.

이것은 시나리오를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다.

다른 유사한 감정들은 또한 공황 발작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Okay, Okay, Okay, 증상이 곧 반복되지 않을 때, 그리고 나서 공격으로 인한 것 같다.

공황발작은 때때로 당신의 심장병에 적절한 배출구가 없을 때 일어난다. 때때로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고, 이것들은 공황과 불안 장애의 유발 요인이다. 만약 당신이 바로 여기서 이러한 공격을 견뎌내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다면, 야외 오븐이 다시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면, 당신은 저널을 쓸 수 있는 길을 찾기 위해서, 당신은 스포츠, 조깅, 또는 그렇게 손 계산기를 듣는 로퍼를 고용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함께 나누다 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여러분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것이다. 하지만 결국 토닝은 여러분 스스로 재발견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공격의 트리거가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작업 중인 프로젝트를 제출할 때마다 공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무서운 영화를 본 후 저녁 늦게까지 공격이 있는가? 이러한 공격을 불러오는 것처럼 보이는 상황을 파악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막기 위해 내부를 받게 될 것이고 바라건대 공격도 받을 것이다.

나는 단지 좋은 공격 증상의 대부분을 언급할 뿐이다. 다른 증상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함 또는 따끔거리는 느낌, 뜨거운 또는 차가운 홍조를 포함한다.

그러한 공격을 받는 것은 연속적인 바닥에 하고 싶지 않은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사실 일단 그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걱정을 하면 결국은 살아가게 된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힘을 되찾고 걱정을 제쳐두고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의 힘을 허락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평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