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을 확장하다

오엑스팬드 더 호라이즌스 아마도 음식 서비스는 전반적인 주제와 함께 꽃무늬를 가질 수 있고 훨씬 더 매력적인 파티를 유지하기 위해 행사에서 행해지는 다양한 설정을 위한 다른 종류의 특별한 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신부가 스테이크, 새우, 바닷가재를 내놓지 않을 것인가? 어떤 신부가 맞춤으로 디자인된 실크 복장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가? 이 특권들은 좋을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단지 특권들 때문이야!필요한 구성 요소 결혼식은 신부, 신랑, 목사, 그리고 목격자뿐이다.

채밍 왕자를 찾았는데, 정확히 동화 같은 결혼반지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게 어때? 큰 흰색 코치를 고용하여 행사장에 오게 하고, 촛불, 타페타, 꽃, 그리고 정말 엄청난 꽃으로 방을 차려 입혀라. 아름다운 공주 드레스를 입고 통로를 걸어 내려가서 사람들 안에 있는 어린 딸의 꿈을 실현하라.

비공식 결혼식을 위한 장식은 보통 밝은 색과 오렌지색의 생생한 그늘에 있는 축제적인 게베라 데이지들이 캐주얼 웨딩 센터피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투명한 유리 메이슨 항아리에 야생화가 놓여 있는 센터피스는 뒷마당 위치에 이상적일 수 있다.

뷔페 서비스는 좋은 비공식적인 건강한 식사다. 음악은 블루그래스 밴드를 사용하는 dj에서 훌륭한 아이팟으로 가득 찬 매우 아이팟에 이르기까지 신랑과 신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될 수 있다.

기록

보통 성서는 우리의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당신이 누울 결혼식이 있는 당신의 홀로 매우 경건하게 옮겨진다. 그 책은 고양된 계획에 캐노피가 있는 팔랑킨에 안치되어 있다.

그리고 나서 아크핸드 길(마스터 기도)은 보통 교부금으로 알려진 시크교 사제들과 함께 행해진다. 악핸드 길은 정말 최종적인 결혼 의식이다. 결혼식이 끝나는 날 신랑과 신부는 성서로 옮겨진다 신부는 굳건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기증하고 있다.

보통 신부 가운은 빨간색이고 부산웨딩박람회 금색 조심스럽게 실로 수놓을 수도 있다.

몇몇 웨딩드레스는 무려 4천 달러에 달하는 비용이 들 수 있다.

중년기에는 개인이 12개월마다 다시 목욕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 당시에는 욕조에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이 정말 피곤하다. 포화하기 위해 물을 데우기 위해 일을 거의 할 시간이 없다. 게다가 비누도 드물고 소중하게 되었다. 따라서 기술은 크리스마스 전에나 여름에나 목욕을 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그 시간을 포함하여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봄 동안 열리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신선하지 않을 수도 있고 냄새가 날 수도 있다.

좋지 않은, 그래서 가장 좋고 실용적인 해결책은 항상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여 그렇게 좋은 냄새에 가려주는 것이다. 허브는 보통 드레스에 붙어 있었고 당신의 사랑하는 파트너는 정말로 큰 향기로운 꽃 신부 꽃다발을 들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는 꽃과 관련된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영양가 있는 예산이 뒤따른다면, 해변 결혼 피로연은 보통의 결혼식 장소보다 비용이 덜 들 것이다. 왜냐하면 경치 자체가 장관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이상 쓰레기를 장식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결혼을 위해 꽃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꽃은 결혼식의 날을 더 명랑하고, 화려하고, 밝고, 주목할 만한 날로 만든다. 그들은 결혼식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각각의 큰 날 장식에서 분리될 수 없다. 당신의 결혼식을 장식하기 위해 선택된 꽃들은 당신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결혼식을 목격하기 위해 모인 꽃들은 당신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그들의 결혼 의식에 대한 책임을 지는가?누구라도 아시아 결혼이 가장 효율적인 결혼이라는 생각에 가입할 것이다. 그들은 가장 재미있는 결혼식이고 전통이고, 문화는 그들 중 중요한 부분이다. 아시아의 모든 나라는 당신의 꿈의 결혼식과 관련하여 그들 자신의 역사와 전통을 따른다. 중국인, 인도인, 파키스탄인은 결혼 의식에서 종교적으로 따르는 풍부한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다.

야외 결혼식 장소를 찾고 모든 것을 중심으로 행사를 계획해야 할 수도 있다.

만약 방해물과 원치 않는 집 손님들을 막기 위해 반드시 외딴 장소를 찾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적인 부동산, 그리고 정말로 자신의 뒷마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만약 날씨가 나쁘다면, Went right는 또한 백업 계획을 원한다.

만약 그 장소가 당신이 실내 시설, 과일, 야채 임대료를 가지고 있다면. 또한 욕실이 사용 가능한 경우 포트 어포티를 대여해야 합니다

결혼식에 누구를 초대해야 할지 아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것이 겸손한 모임이든, 심지어 사람들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은 대규모 제작이든, 당신과 당신의 소녀가 초대받지 않을지 묻는 사람의 목록을 작성하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어떤 사람들이 그 의식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확실히 수용자를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