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의 입장에 대해 논의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상상해보라.

이제 은행의 입장에 대해 논의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자동차 정비사에게 그들의 차량 수리에 대해 얼마나 어려운지를 상상해보라. 다행히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서 오키나와에서 살고 성공하는 두 명의 미국 정비사가 은퇴한 군대인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식한다.

나는 잠들거나 차를 타기 위해 시작한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직접 보았다.

이 정보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어라. 그것이 특별한 날에 존재를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 인상과 귀중한 자동차 수리 노동에 대한 돈을 절약한다는 것을 안다.

자동차 사기와 관련된 수준과 관련된 것으로 보아 빈도에 대한 생각이 왜곡된다. 뉴스 보도에는 노골적인 바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터무니없는 가격과 추정치와 관련된 전형적인 실수,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이 있다.

이러한 것들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

모든 지역에 다양한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기술하는 자동차 정비소의 한 유형은 국가 체인점이다. 국가 체인의 위대한 점은 그들의 기계가 인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바로잡을 수 있다.

그리고 또한, 굿이어, 터피, 그리고 나머지 모든 체인점들은 종종 훌륭한 보증 정보를 가지고 있다.

부품과/또는 노력에 약 30일에서 3개월 정도가 있다.

단점은 국가 체인점들이 많은 것 이상이라는 것이다. 개인 소유의 자동차 정비공이 얼마나 많은지

만약 그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라면, 그것을 맡아라!가게 주인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나서 간단히 많은 것을 말하는 것. 거의 인증서를 보고 얼마나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 셀프카 고, 더 빨리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의 야외를 보호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단계인데,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장착할 계획인지 아니면 외부에 설치하기 전에 자동차를 매우 철저히 세탁하고 싶은지, 그렇게 함으로써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실제로 페인트 드라이를 조심스럽게 분해하고, 보호 타르트를 잘 코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동차 승강기에서 자동차를 더욱 인상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그렇게 안전해 보이게 한다.

추천 마케팅(WOM)으로 확인하여 ASE 또는 AAA가 평가 시설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BBB와의 건강한 점검이 약해지고 상식이 제시될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딜러와 협력할 수 없거나 독립적으로 독립 자동차 정비사가 딜러의 대안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선박들은 대리점 자동차 품질을 공급할 수 있어야 하지만, 더 경제적으로 공급해야 한다.

때로는 새로운 유형보다는 중고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돈을 버릴 수도 있다.

어떤 차고들은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하거나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다. 이 옵션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지 물어보라. 거의 모든 차고가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의 예산이 빠듯하다면, 당신은 차고가 이 옵션을 제공하더라도, 당신이 당신의 특정 차량 안에서 중고 부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베어가 그것을 확인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면한 재고에 제한될 것이기 때문이다. 폐차장

연료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꽉 찬지 확인해야 한다.

왜 정확히? 그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제품 라인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권한 부여는 자동차 수리에 도움이 되는 보람과 재미가 있을 수 있으며,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하는 동안 자동차 수리에 가져가는 대신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처럼 보일 때 그들만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은 편안한 대체 충격과 스트럿을 깨달을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그들의 액체를 확인하고 싶어할 수 있다.

경우에 따라, 이 두 사람은 모두 권한 부여를 받는다. 자동차에 관한 것을 배워서 자신을 만드는 것

다음 주까지 예약을 하게 되는 이유 중 하나는 이런 종류의 고객들을 돌보고, 일상적으로 기름을 갈아입고,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하는 고객들을 돌보고 있다.

어떤 사람은 특별한 치료를 받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디렉토리 발로 가서 좋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아마도 당신이 최하위에 있을 수도 있는 체크리스트일 것이다.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 비용은 정비소가 보통 새것이나 리인 경우 도매로 부품을 구입하면 받는 거래를 사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