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의 물: 이 기술은 몇 년 전에 구입한 것인데,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조금 물: 이 기술은 제가 몇 년 전에 구입한 것입니다.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이 방법은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그러니 여기 저를 참고 계십시오. 준비 되셨나요? 첫째, 화장실에 가서 물을 차갑게 켜고 얼굴을 튀겨라. 보고 있다.

나는 그것이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내 이론은, 당신이 공황 발작으로 중간에 있을 때, 당신은 보통보다 조금 더 땀을 흘린다. 그래서 나는 얼굴을 위한 물 튀김이 당신의 몸에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몸이 더 좋아지면 당신의 불안은 덜 비싸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장애가 오고 있다고 느낀다면, 동반자에게 전화해서 밖으로 나가라. 공원을 산책하거나 커피하우스를 위해 뜨거운 허브차를 마시며 여러분을 괴롭히는 것은 무엇이든지 이야기하라. 친구들은 여러분의 기분을 빨리 나아지게 하고 공황 발작을 이기기 위한 심리상담 놀라운 자원일 것이다.

이제 공격을 극복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공격을 막는 것은 전기가 통하지 않고, 공격 중에 심호흡을 하는 동안 공격을 관리하고 진정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공격 중에 마음을 진정시키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수집하는 동안 스스로 진정시키고 자신에게 진정해야 하며 나쁜 것은 아무 것도 진행하지 말아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만들 수 있는 물건들을 가진 예일 뿐이다.

많은 분석가들은 결국 불안과 불안장애를 유발하게 되지만, 실제로는 평생 동안 불안과 불안을 예방하기 위해 그런 문제가 없다. 강력한 치료법은 인지치료와 치료를 통해 불안과 공황 발작을 피한다.

당신이 혼자라는 것을 알고, 불안 공격은 우리 사회에서 흔하고 공황 발작을 멈추는 단계는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얻기 위해 찾는 것이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깨는 것입니다. 많은 에피소드 또는 공격이 부정적인 전략에 선행됩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사고로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장애를 유발하는 불을 부채질합니다. 우리는 공황이나 불안 공격의 과정을 혼란스럽게 하고 불안의 일부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단지 공격의 증상들 중 몇 가지를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 또는 따끔거리는 느낌, 뜨거운 또는 차가운 홍조를 포함한다.

당신이 그러한 종류의 공격을 받는 것은 당신이 연속적인 각도에서 가질 필요가 없다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그런 공격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아마도 엄청난 혜택을 받을 첫 번째 단계를 가진 사람은 이 문제를 다루는 지역 단체에 가입하는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 자신이 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평가받거나 비판받는 당신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배워라.

그들은 당신과 관련된 바로 그 삶을 빨아들이고, 다른 사람들은 아주 잘 하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아주 잘 하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속지 마라. 수천 명에 달하는 다른 사람들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소프트웨어를 공개하지 않는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단지 공포 발작에 대처해야 한다고 느낀다. 그들은 마치 약물로 약을 먹거나 끝없는 치료에 돈을 낭비하는 것 외에, 그들은 마치 그들이 가지고 있지 않다고 느낀다.TT 세 번째, 항상 계열사에게 안심시키는 태도를 취하기 위해, 그들의 공황발작의 원인이 비합리적이라는 것을 개인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것은 잠시 후에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그들에게 그 이유는 충분히 타당하고(마음에) 맞춤 제작된 말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정면으로 맞서서 그것을 이해하라. 이제 당신이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당신은 이제 공격을 일으키는 것이 당신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니 팔을 감싸라. 그것이 가장 유익하지 않은 것을 성취한다고 말해라. 실제로는 보통 때보다 더 나쁜 증상을 증가시키고 싶다고 말한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를 원한다면 – 그것은 지금 당장 당신 자신에게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나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결정하는 것이 잠재의식적인 결정이라고 장담할 수 있고, 보통 본질적으로 그것을 통제할 수 없는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통제하는 것은 사실 내가 배운 것들을 적용하면 모든 것이 바뀔 것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공황이나 불안의 고통이 규칙적으로 일어난다면, 내가 방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익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독서는 아마도 익숙한 두려움과 불편감을 유발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을 선택하거나 당신의 몸과 다르고 심리적으로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경험한 불안 공격이 점점 더 친숙해지는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공황 발작은 아드레날린의 완화에 의해 발생하며, 이는 T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