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과 관련된 두 가지가 있다

당뇨병 1형과 2형 당뇨병이 있을 때, 그것은 몸이 인슐린을 거의 생산하지 못하거나 거의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2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에게, 그것은 당신 병원동행 의 몸에서 오는 인슐린이 몸에 의해 적절하게 사용되지 않거나 성장하는 것이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여 당신이 포도당 수치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뇨병을 가진 대부분의 성인들은 결국 2형 당뇨병을 갖게 된다.

규칙적인 규칙적인 운동을 시작하라. 처음에는 그것을 결정하기 힘들지 모르지만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적어도 매일 걷기 시작하라. 당신이 사랑하는 활동을 찾아라. 아마도 테니스, 배구, 심지어 골프를 시작하라. 또는 매일 건강 클럽에 가도록 영감을 줄 핫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바로 당신이 영감을 줄 수 있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당뇨병 환자라면, 그들의 자녀들도 당뇨병 환자가 될 가능성이 극적으로 증가하더라도, 만약 여러분이 당뇨병 환자가 될 경우, 부모들이 당뇨병 환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확실한 방법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당뇨병 환자가 될 때, 그것은 또한 유아가 당뇨병 환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확실한 방법이 아니다.

1형은 췌장의 섬 세포에 대한 손상이나 파괴다. 대부분 이것은 자신의 건강이 섬 물질을 공격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의 자가면역 반응 때문에 일어난다. 왜 이 자가면역 반응 지점이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가?

혈당 수치를 계속 높여라. 혈당 수치를 꾸준히 높여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혈액을 검사하고 날짜를 적으며 결과를 얻을 때마다 얼마나 자주 이것을 해야 하는지 확인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당뇨병을 어떻게 하는지 계속 발전시킬 수 있게 하고, 당신의 의사가 약속하는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갈증은 식을 수 없는 갈증이며 당뇨병의 일반적인 증상이다. 현재 당신의 제품들은 보통보다 더 많은 물을 마시고 있다.

그것은 당뇨병의 징후로 끝나는데, 특히 빈번한 배뇨를 동반할 때 그렇다. 극심한 갈증은 당신의 몸이 배뇨로 잃어버린 액체를 보충하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2형 당뇨병은 이전에 성숙-발병 당뇨병이라고 불렸는데, 그것은 나이든 남녀에게만 영향을 미쳤지만, 지금은 10-13년의 노화 아이들이 인식되고 있다!왜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너무 많은 탄수화물 – 특히 청량음료와 곡물 – 그리고 단순히 그것들을 태워버릴 만큼 충분한 운동이 아니다. 당뇨병의 증상이나 심지어 그러한 증상들을 치료할 때, 당뇨병에 대해 말하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러한 증상들은 모두 두 가지 유형에 공통적인 혈당에서 발생하기 때문이다.

필라테스나 무도회장에서 강좌를 듣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당신의 걸어다니는 동료가 되기 위해 열정적인 운동가가 될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당신의 의사와 이야기하라. 이 개인은 당신에게 몇 가지 권고안을 가지고 있다.

뚱뚱한 사람들은 걱정한다.

그렇다, 비만인 많은 사람들은 당뇨병 자체를 발병시킨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분의 체중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이 이 바이러스를 확실히 발전시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날씬하다면, 그것은 자동적으로 여러분이 당뇨병을 가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뇨병 환자에게 1칼로리는 단지 혈당을 낮게 유지하고 개인이 가지고 있는 합병증을 개선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당뇨병 환자를 탈진시키는 것 이상의 기분을 좋게 하는 것은 아니다.

당뇨병 환자가 당뇨병 식별 뱅글을 착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뇨병 혼수 상태에 빠지기로 결정하면 통제력이 부족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의사에게 가키사이트가 함께있는 것을 알려줌으로써 병원에 익숙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1형 당뇨병은 보통 생후 1세트에서 시작된다. 1세트의 근육은 단지 앞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런 종류의 당뇨병은 매일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한다.

반면에, 성인 발병 당뇨병이라고 불리는 당뇨병은 보통 40년이 지난 후에 공격한다.

바로 여기 당뇨병을 두려워하는 경우,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하게 먹는 것은 누군가를 더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검사를 위해 의사에게 자주 들어가게 함으로써 야기되는 것이다. 약간 강박관념을 갖고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는 않지만, 전문직 종사자와 함께 당신의 진행 상황과 상태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치료, 습관, 상태를 감시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길을 갈 수 있다.

게다가, 의사가 당신에게 약을 처방할 때, 아마도 아마도 새로운 제안, 심지어 생활방식의 변화를 항상 가지고 있다.

진지하게 합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