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쯤은 예상대로 투자를 인수할 때 포함되는 것보다 매우 높은 가격에 팔아서 이익을 얻는다.

지금쯤은 당신이 투자를 인수했을 때보다 매우 높은 가격에 팔아서 이익을 얻는다고 추측했듯,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리는데, 주식 가격이 크게 변동할 수 있고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의 자동차는 몇 시간 안에 10%의 이익에서 10%의 손실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주식의 가치가 증가할 수 있다.

하지만 왜 주식 거래 게임은 특정한 경우에 그 http://etcetc.tistory.com/46 렇게 비논리적으로 행동하는가?

주식 거래에서 동일한 실수를 반복하는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주식 거래에서 동일한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실수를 거의 저지르지 않는다. 왜냐하면 시장에서는 확실히 확실하거나 이상적인 것이 없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진짜다. 어떤 일이 일어날 기회가 있다.

어떤 주식 거래자는 결국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주식 거래 활동과 관련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실수를 배울 수 있다.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관용 위험 관용을 찾고 있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은 이윤을 잃지 않고 당황하고 팔지 않고 이 시장의 하락을 극복하는 것이다. 우리가 그 기간을 정의할 때 우리는 단지 그 이상의 투자를 허용하지 않는다.

2004년에 나는 주식시장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몇몇 작가들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현금 투자를 위한 정확한 수단을 발견했다. 2000년에 내가 이것을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그 개념을 찾는 것이 전적으로 나에게 새로운 것이라는 것을 예측할 수 있는 규칙적인 주기나 패턴을 따른다는 것을 몇몇 독특한 작가들이 나에게 교육시켰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이후 모든 주요한 차이를 만들었다. 그 사이클의 전환점을 보여주는 징후를 연구했다( 시장 고공행진), 투자자가 고객 및 재판매 시기를 알 수 있는 정보

일단 사용자 이름과 패스워드를 시도하면, 당신은 하락과 상승을 볼 수 있고 확실히 모든 주식의 비율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는 주식 시장에 참여한다.

여성 회사를 위한 새로운 회사는 공적인 제한이 되고, 당신은 기본적으로 회사의 주식을 만드는 주식을 얻는다. 당신은 좋은 이익을 창출할 때보다 더 높은 비율로 당신의 주식이나 주식을 팔 수 있다.

그렇다면, 왜 지난 몇 년 동안 자주 이런 주식시장 붕괴와 관련이 있는가? 그 이유는 기본이다. 2011년의 주식시장은 온라인 주식거래가 투자자와 거래자들이 얻고 제공하는 방식을 단순히 변화시킨 옛날의 증권거래와는 구별된다.

또한, 시장 흐름에 대해 생각할 때 현재의 뉴스와 계속 접촉하는 것이 현명하다.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어야 할 투자 결정을 내릴 때, 그것을 연구하고, 당신 자신의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하라.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공급과 수요를 이해하는 것이 단지 더 높은 투자 수익을 거두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왜 트레이더가 주식을 위해 가고 또 다른 주식을 피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페스트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많은 해답이 있지만 각 투자자는 자신의 거래 접근법과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거래에서 다른 트레이더가 실제로 하는 일을 모방하는 대신, 하루 거래에서 다른 규칙은 이것을 스스로 알아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주식시장이 돈벌이가 빠른 전술이라고 믿고 있다.

하지만 몇 가지 상황에서 그럴 수 있는 반면, 사람들은 항상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돈을 생산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투자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개인들은 재빨리 승선한다.

또한, 시장을 살 때는 이익예약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주식을 중단하지 않고 잠을 자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일단 주가가 한도를 가지고 상승하면 당신의 지위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어떻게 하면 당신은 주요 마을을 회복하고 주식을 선택하는 밧줄을 알아낼 수 있다.

최고금융기관이 실시한 연구는 시장과 끊임없이 드나드는 투자수익률과 시기간의 주요 연관성을 제시하고 있다.

따라서 주식분할에 속하는 성장가능성에 대해 투자자가 완료할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주식시장의 역사에 따르면 주식거래소가 새로운 일관된 패턴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이 활동을 취해야 한다.

완전한 접근으로 사업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우울하고 뒷면에 있는 주식을 사서 그곳에서 구입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을 벌기 위해 투자하고 있다면, 아마도 당신은 이 교육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문제의 요점은 이 것이다. 주식의 밑부분이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낮게 내려갈 수 있고, 그들이 지지를 깨고, 훌륭하게 내려갈 수 있는 곳,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