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 안돼!!! 일광욕하는 게 지겨워

비타민 D! 안돼!!!일광욕에 지쳐서 너무 조바심을 내지 않는다. 자외선을 제외하고, 당신은 대구 간유와 생선기름, 그리고 우유에서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강화된 음식과 상품 비타민 D는 강한 뼈를 만들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혈액 현미경 세포의 내구성을 증가시키기 때문이 엘지정수기렌탈 다. 그러나 때때로 비타민 D가 성 호르몬의 생산을 증가시킨다고 보고됨에 따라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주의해야 한다.

광물을 먹어야 하나요?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먹고 있다면 반드시 비타민이 필요하지만, 많은 얇은 프로그램들은 음식 섭취를 줄여야 하고, 비타민이 필요한 모든 비타민을 신진대사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로 얻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몇몇 식물들이 식물화학이라고 불리는 질병과 싸우는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얻기 위해 향뿐만 아니라 색깔과 맛을 더하는 이 식물화학이다.

비타민 C는 콜라겐을 생산하고 모세관 벽을 견고하게 유지하며 상처와 상처를 치유하고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감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괴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몸의 많은 부분을 소비하면 대부분의 경우 신장 결석을 생성하고 비타민 C의 느슨함이 감귤 과일에서 볼 수 있으며 다른 많은 과일과 채소에서 볼 수 있습니다. 14세에서 18세 사이의 사람들은 만약 당신이 남성일 경우 65밀리그램과 75밀리그램이어야 한다.

성인 남성은 매일 90밀리그램이 있어야 하고 여성은 매일 75밀리그램이 있어야 한다.

임신하기 전에 산전 비타민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많은 선천적 결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른 사람들은 아기를 낳은 후에도 계속 운전함으로써 유익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아기일 때 당신은 의사에게 더 많이 읽어달라고 요청해야 하고 실제로 특정한 소매에 가장 좋은 샘플을 찾는데 다른 샘플을 줄 것이다.

비타민 B12는 이 뇌와 신경 다단계의 기능에 가장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그 신체를 위한 혈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모든 세포와 건강과 복지로부터 관련이 없다.

최적의 건강을 얻고 유지하며, 제대로 기능하는 몸을 갖기 위해서는 매일 한 번 정확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야 한다.

그러나 신체는 정직하게 진보된 시스템이 아니라 오늘날 당신이 보살핌을 받으려고 노력하는 것에 의존한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시도하고 그것을 어떻게 따라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당신의 일이 당신을 제대로 돌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나열된 당신의 직업은 광물뿐만 아니라 매일 섭취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건강한 식단으로 그것들을 소비하지 않을 때. 물의 용해성 비타민은 몸 안에 저장해서는 안 된다. 비타민 B6와 B12, 엽산, 리보플라빈, 티아민, 니아신을 함유하고 있다.

그들은 탄소, 수소, 산소, 질소, 황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A는 여러분의 눈을 돕는 것 외에도, 여러분의 입과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고,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생식 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이것은 지방 가용성 비타민입니다.그래서 과다 복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가 면역체계의 기본적 놀이블록에 속할 때마다 항상 존재한다.

언론에서 비타민과 미네랄로 면역체계를 강화해야 한다는 말을 듣는가? 강한 활력은 더 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신에 독감의 계절이 올 것이라는 것을 들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개선된 기침 시럽을 대량으로 공급해 줄 것을 요청하기 위해 약국에 달려가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방법을 찾고 싶다면, 당신은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엄마가 쓴 것 같아.너에 대해 잘 모르는 영양 보충제를 적어도 대여섯 개는 받은 것 같아.하지만 스릴이 엄청 번거로워 보일 수도 있고, 난 그 응용에 적합하지 않아.

비오틴: 이것은 비타민 H로 알려져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케라틴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것이다. 이 아이디어는 머리카락의 어두워지고 또한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비타민 A 부족은 또한 피부뿐만 아니라 눈 부위에도 영향을 미친다. 낮은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고, 치유 과정을 늦추고 모공과 피부의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여기 세 가지 비타민이 신체에 원인 문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아마도 세 가지 비타민이 모두 여드름의 최고 비타민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이 비타민은 면역체계에 도움이 되지만, 갑상선을 분비하는 갑상선을 분비하고, 남성의 포도당 수치를 관리하고, 또한 과도한 지방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또한 비타민 A와 같이, 그것은 스트레스와 함께 당신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