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은 수당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부모들은 수당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체크 메이크업을 개발하는 아이디어를 준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라지면, 그것의 감소가 있기 때문이다!이것은 희망적으로 책임의 수준을 확립할 것이다. 아니면 이것은 그들이 방문을 하고 나서 더 많은 시간을 살 수 있는 직업을 얻도록 만들 것이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당신이 지구보다 앞선 전문가들과 쿠데타를 일으키도록 도울 수 있는 잠재력을 사용한다.

휴대폰을 구입할 때 지불하는 것은 이 계획으로 할 수 있는 휴대폰의 구매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휴대폰 계획은 이동 사업자 목록 중에서 선택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고 그것은 그것과 함께 작동할 수 있다.

개인은 거의 모든 가게에서 재충전 바우처를 살 수 있다.

만약 아기가 휴대폰을 빌리지 않는 한, 그녀는 섹스팅을 할 수 없고, 식탁에서 무례하게 문자를 보내거나, 데이터 요금을 올리거나, 당신이 그녀에게 그 전화기를 주지 않았더라면 하고 바라는 것을 야기할 수 없다.

우리 집에서는 기기가 특권으로 간주된다 – 욕구와 별로 필요 없는 것으로 간주된다. 어른들에게도, 우리는 모두 휴대폰 없이 대부분의 삶을 잘 살았고, 비록 약간의 조정이 이루어져야 하지만 여전히 할 수 있다.

안타깝지만, 모든 휴대폰 고객들이 실제 전화기가 도착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무엇을 하는가? 휴대폰은 신제품이 출시되는 만큼 자주 단종되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전화기가 있었다면, 현재 기회를 잡아먹고 있는 지금, 다행히도, 이것은 오래된 전화기가 둘러앉은 사람들과 함께, 오래된 스마트폰을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없애고 싶은 작업용 전화기가 있다면, 당신은 잠시 동안 오래된 휴대폰을 현금으로 팔게 된다.

이 전화기에는 한계가 있지만, 싸다. 더 좋은 점은 전국적인 통화로 스마트폰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통화는 문자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누가 그들의 예산에서 매달 일정 금액만 지불할 수 있는 전화기를 요구하는지에 관한 놀라운 선택이다. 게다가 당신은 계약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능한 한 지불을 유지하지 못하게 된다면, 이런 식으로 선택한다면.

휴대폰 t팩토리 , 특히 스마트폰은 싸지 않다. 노키아, 소니 에릭슨, 모토로라의 제조업체라면, 당신은 당신의 최고를 매우 낮은 가격에 라인폰에 팔 것인가? 생각해보면 당신은 연구, 재료, 자원, 인력에 많은 투자를 했고, 당신은 이것들을 구입하고, 당신이 그들의 시설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꺼이 지불했다. 그것은 단지 당신에게 옳다. 현재 제조업체인 당신에게는, 당신의 상품에 판매 가격을 책정한다.

간단히 말해서, 너무 싼 도매상 휴대폰으로부터 기대하지 말라. 만약 당신의 공급자가 그런 종류의 제안을 가지고 있다면, 조심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새로운 전화기가 배달되기를 기대한다면, 이 휴대폰들은 개조된 것과 같은 다른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은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이 우리를 멈추게 한다는 사실일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사람들이 당신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든, 누군가가 당신 사이의 실제 거리를 취소하고 당신의 회사에 고정시킬 수 있다.

심지어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쉽게 당신의 은행 계좌에 도달할 수 있고 우리가 갈망하는 다른 곳들과 무선 접촉을 얻을 수 있다.

휴대폰 시장은 가격이 맞다면, 당신은 오래된 다이얼 업 시스템을 버리고 휴대폰을 가정 통신뿐만 아니라 모바일 연락처에도 사용하라. 그래서 고객들은 당신의 휴대폰에 연결될 매우 미래적인 풀사이즈 핸드셋을 만드는 것을 인식할 수 있다.

단지 가정 대화에서 오랫동안 있었던 사람들을 위한 것.

이 무선으로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들을 볼 때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 선불 휴대폰을 좋아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선불 휴대폰 서비스가 다양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양한 전화 계획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기억하세요, 대부분의 카메라폰은 사진을 주고 받을 수 있고, 부적절한 자료도 보내고 받을 수 있다는 것을.이것을 알아두세요

배터리의 기대 수명주기는 어떻게 될까요? 배터리가 오래되고 하루에 두 번 전화기를 충전할 때 우리 중 누구도 그것과 비슷하지 않다. 당신은 적어도 하루 종일 전력 충전에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또한 충전소가 당신의 전화기에 지나치게 수용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반드시 추가 충전 코드를 구입해야 한다.

이 전화기의 총 월 비용은 물론, Im이 선택한 관련 계획은 얼마인가? 이것은 당신이 전화의 운송업자로부터 선택한 사용 계획과 더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보험을 구입하고 있다면, 또한 (보통 월 5달러에서 10달러) 또한, 할당된 분을 초과하면 어떻게 되는지 당신의 에너지를 앞서 알아보세요.

무료로 제공되지 않는 광범위한 전화기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제공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모든 c를 일치시키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