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경우 경보는 자산에 경고를 할 것이다.

도둑이 집에 침입할 경우 경보는 여러 번 자산에 경고를 할 것이고,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당국에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선 우리가 집에 설치하는 문 손잡이가 신뢰할 수 있고 튼튼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대체 연료에 대한 약간의 숙제 트러스트부터 해야 한다.

그들은 오랫동안 좋은 품질을 나타내야 한다.

문 손잡이는, 간단한 언어로, 편지함 손잡이를 여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계로서, 적절한 문 자물쇠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실제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나게 다양한 도어 잠금 장치, 훨씬 더 많은 재래식 및 최신식 도어 잠금 장치는 수많은 크기와 패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에 중요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에는 체인 잠금, 데드 잠금, 전자 및 푸시 버튼 잠금 및 림 잠금이 포함됩니다. 개인 간 도어 잠금 장치는 건물, 아파트 및 주택에 아름다움과 장엄함을 더할뿐만 아니라 가정 보안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사법당국은 당신에게 외부 보안의 징후를 보여주는 최적의 방법은 가정용 보안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여기 상위 3개의 가정용 보안 카메라가 있다.

다음은 우리 예산의 주택 보안 체크리스트에 대한 니즈에 대한 훌륭한 평가. 사용자들은 어디에 있는가? 대도시에 사는 것은 남부 스페인보다 침입하기에 더 나쁘다. 미국은 캐나다 객관보다 더 많은 범죄를 가지고 있다.

나는 캐나다인들이 가정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당신의 마을 앞을 위해 은행-발트 문이 필요한가? 지나친 보안은 당신이 보호할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단지 이 증가로 인해 무엇을 알아낼 수 있을 만큼 호기심이 많고, 결연하거나, 미친 사람일 수도 있다.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트림은 데드볼트가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외부에서 개방하기 위해 중요한 버전만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는 상속전문변호사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근처에 유리가 없으면 레버 버전이 더 많이 사용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가정용 전기 회로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시스템 중 하나를 생성하는 가장 간단한 유형이다. 이것들은 강도 경보가 당신의 집에 대해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집 외관을 보호하는 훌륭한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당신이 가정과 부모들에게 지불할 수 있는 최선의 주택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있는 개인들은 보호하지 않을 가치가 없다.

당신은 그들의 집을 청소하고 있고 오직 한 사람이 매일 당신의 집에 손도 대지 않고 온전한 모든 것에 집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알고 싶은가? 이러한 모든 두려움을 없앨 수 있는 주택 시스템을 구입했다. 다양한 종류의 주택 보안 시스템은 무한하기 때문에 때때로 몇몇 회사와 함께 Shop around Check 때문에 당신이 어떤 것을 가야 하는지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각각의 경쟁사들이 당신이 쇼핑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을 두려워하라.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대체 회사들이 당신의 사업이 너무 비싼 액세서리로 알려지기를 원하지 않는 가장 싼 가격을 받는다. 지금, 가장 먼저 바람직하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독특하게 하고 나면, 당신은 당신의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의 수준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의 집 전체 지역을 수행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을 결정할 수 있는 실제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그 장소들 중 하나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역 동안, 당신은 약간의 경보나 움직임 감지기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가능하다면, 확실히 이메일 목록을 만들어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위해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게 할 수 있을까?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집 밖에 두도록 할 수 있다.

그러나 문이 어떻게 침입하는 것을 막는지 보장하지 않는다. 집을 위한 문에서 최대한 활용하고, 고품질의 모델을 구입하고, 문턱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뿐만 아니라 두 자물쇠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서. 가장 강한 문은 약한 자물쇠가 있으면 무용지물이 될 것이다. 문틀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 강한 데드볼트가 있는지 확인하라.

집의 연결 지점 확인창문 등 개인이 집 안에 있는 모든 영역 진입 지점은 가정에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강도를 점검하여 시작하십시오.

(이미 없는 경우)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가 이 개인들을 볼 수 없을 때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밤에 닫아 두십시오.

가정 보안 시스템은 강도나 침입자가 침입하는 것을 물리적으로 방지하기 위한 가볍고 휴대용 의도로 설계되지 않았다는 간단한 설명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