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들어주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독자들이 더 높은 곳에 반등하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 또는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여 칫솔 러분과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들어주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독자들이 더 높은 곳에 반등하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사진과 함께 여러분의 모습을 보여주고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쓸 필요가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블로깅이 어느 정도 헌신적인 것을 시작하는 고품질의 장소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즐기는 것을 쓰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태워버릴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온라인에 올리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건축은 인테리어 장치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그것을 알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살펴보면, 또한 새로운 건축이 전반적인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심오한 영향을 끼쳤다.

초점 – 각 방에는 매력이나 응력의 단면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전망을 위한 건축적 특징입니다. 하나가 존재하지 않으면 다른 하나가 만들어져야 합니다

컴퓨터에 영역을 만들 수 있었던 후에는 재미있는 부분, 시작 색상 및 스타일이 나타납니다. 실제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창 처리, 조명 선택 등을 활용하면 더 쉽게 그려지는 특정 제품이 선택한 홈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표시되지 않으면 사이트를 사용하여 자체 샘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기업도 대형 디자인 비즈니스 회사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즉, 기회에 사용하는 방법이 많다는 뜻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정 장식 경력을 시작한다면, 보통 큰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하는 것이 작은 사업을 여는 것보다 낫다.

침실의 실내디자인은 휴식감을 줄 것이다. 화려한 나이트스탠드가 아닌 헤드보드와 함께 장식이 총체적으로 되어 있지 않은 플랫폼 베드를 보라. 직사각형이어야 하고 낮은 액센트 조명은 은색 금속으로 판명되지만, 당신은 더 흥미로운 색상과 스타일을 가지고 벗어날 수 있다.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장식된 스틱과 리넨을 위해 액센트 조각과 장식 베개를 밝은 색으로 만들 수 있다.

바닥과 같은 눈부신 색상의 자동차도 깔끔하고 우아한 하드우드 바닥재가 가장 잘 어울릴 것이다.그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그러므로 너무 많은 물건들로 방 안을 채우지 마라.

벽에서 벗어나면, 예술은 전통적인 풍경 대신, 추상적인 것, 틀에 박힌 지도, 일본 그래픽을 걸지 않고,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당신이 방 안에 이미 있는 색깔과 당신이 원하는 다음의 예술이 소파와 일치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하나의 큰 조각이나 많은 작은 조각을 선택하든지 지속적인 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예술은 당신의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관심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성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할 수 있을까? 이것이 사람들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을 알 수 있도록 허락하는 안전한가? 네, 왜냐하면 실내 장식의 정확히 필요한 것은 중요한 예술이기 때문이죠.세상에 무언가를 주고 창조하는 겁니다.

가정 장식 직업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고객과 장비 면에서 더 큰 디자인 세트에 있으며, 큰 디자인 법률 사무소에서 당신의 기술을 훨씬 더 잘 연마한다.

작업 환경은 더 즐겁다. 장비는 더 현대적이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활주로의 뜨거운 것은 1년이 지나서야 이런 트렌드를 볼 수 있지만 제조업체와 제조업 협회의 전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트렌드가 가정 디자인에 매우 쉽게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므로,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와는 반대로 당신의 트렌드를 시대를 초월한 것에 현명하게 집중하라. 모든 트렌드를 가진 억양 트릴링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훨씬 더 많은 타이어 전문가 또는 새로운 IT 개념을 시도하는 것이 간단하다.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공부하기 전에 시장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사이트에 영감을 주는 것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전에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하십시오. 주요 비용 변경과 관련하여 이미 존재하는 것과 관련이 없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우선, 누구나 시작해서, 결국 당신의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얼마나 과잉으로 나타나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h인지 알아보세요.